👊 스팀잇 한방에 끝내기 - 05. 스팀잇 글 작성시 유의 사항

in #kr7 years ago (edited)

타이틀-유의사항.png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좋아하는 '한방'입니다.
오늘은 스팀잇에 글을 올릴 때, 주의해야할 사항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새로운 것에 적응하느라 아직은 글쓰기 모드에 익숙하지 않아서 나름 편한 이미지로 만들어 올려봅니다. ^^ 뉴비 여러분들이 스팀잇을 사용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notice-01.png
notice-02.png

Sort:  

감정적인 글 올리고 이불킥하고 있는 1인입니다 ㅋㅋㅋ
지워지지 않는다가 너무 큰 리스크 인거 같아요 ㅎㅎ
그 덕분에 성적인 포스팅이거나 서로 감정상하게 싸우는 일이 없는 장점이 있는거 같아요 ㅎㅎ

맞아요~ 올바른 글쓰기가 절로 되네요. ^^ 누가 이런 SNS를 생각했는지 대단한 것 같습니다.

글 올리기 전 항상 주의 해야겠네요

조금만 주의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글 쓸때 많은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70.66
ETH 2917.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