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팀잇 한방에 끝내기 - 03. 글 올리는 방법

in #kr7 years ago (edited)

타이틀-글쓰기.png

안녕하세요.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인 스팀잇을 진행하고 있는 한방입니다. ^.^
오늘은 스팀잇 사용방법 중에 가장 중요한 글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따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장 기본적인 글쓰기를 배운후에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약간은 응용하거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글쓰는 방법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저또한 스팀잇을 배우는 단계라 틀린 부분이나 수정해야 할 부분이 있으면 선배님들의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스팀잇 백서를 한번 정독했는데 코인관련 기본적인 지식이 부족하여 이해가 선뜻 오지않네요. ㅡㅡ,, 앞으로도 시간이 나는대로 읽어서 제대로 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글올리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고 강좌라고 하기에도 좀 뭐합니다. 글을 올리는 방법보다는 우선, 어떤 글을 써야할 지, 그리고 어떤 주제로 대중들에게 어필을 해야할 지 고민을 하고 진행하는 것이 오히려 더 많은 보팅을 받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아래 강좌를 보시면서 천천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write-01.png
arrow.png
write-02.png
arrow.png
write-02-1.png
arrow.png
write-03.png
arrow.png
write-04.png
arrow.png
write-05.png

이렇게 글 올리는 방법과 스팀잇 보상에 대한 개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글을 올리는 방법은 무척이나 간단합니다. 하지만 그 간단함뒤에 7일후에는 수정과 삭제가 되지 않는다는 잔인함도 숨어있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양질의 글을 올려야한다는 책임감마져 들게 됩니다. 이제 막 시작인 스팀잇이 국내에서 올바르게 뿌리내리길 바래봅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보팅해주세요.gif

Sort:  

✈ 정리가 깔끔하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즐거운 일요일되세요.

와 정말 깔끔하게 정리 잘하셨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스팀잇 재밌네요.ㅎㅎ

Congratulations @mys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큐레이션 페널티 같은 개념을 쉽게 설명해주셨군요
잘봤습니다

아직 지식이 부족하다보니 한계가 있네요. 좀 더 공부하고 다른부분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일요일되세요. ^^

님글 보고 태그 잘못 단거 알고, 공부삼아 수정해서 다시 올려봤습니다.
역시, 배워야 한다는거....감솨합니다. 꾸뻑...

진짜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정말 도움 많이 됬습니다. :)

아주 잘 설명해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