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가입한지 1년만?!?!뉴비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드디어 제가 스팀잇에 글을 쓰게되었네요!!


제가 스팀잇을 처음 접했을 때가 작년 6월입니다ㅎㅎ

작년 4월 포털사이트에 비트코인이 떠오르면서 저도 코인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죠.

(이때 약간의 재미를 봐서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게되었어요ㅋㅋㅋㅋ)

그래서 코인 정보를 얻기위해 여러 사이트를 찾다가 얻어 걸린게 스팀잇이였습니다.


그때 당시에는 스팀잇이 정확히 무슨 사이트인지 관심이 없고 단지 코인 정보 얻기에만 급급했죠...(그때 당시 정보를 얻은 글들에게 보팅이라도 눌러드렸어야했는데...ㅠㅠ)

그러다가 나중에는 코인 정보찾기가 귀찮아져서 스팀잇이 있는지도 잊어버렸습니다. 물론 계정도 같이요..ㅋㅋㅋ


지금은 전주에서 학교를 다니고 학교근처에서 자취하고있습니다.

작년에는 제가 휴학을 한 상태였고 올해는 복학을 하였습니다.

모두들 공감하실거에요. 공부할때는 공부 빼고 다 재미있는거...ㅎㅎㅎㅎ

그래서 게임(배그를 주로 합니다^^)도 많이 하고 친구들이랑도 많이 놀았는데

먼가 마냥 놀기만 하면 안될 것 같아서 자기계발에 조금이라도 투자를 하려고 마음 먹었어요. 

운동도 하고 책도 읽고 여러 강연도 보면서 저를 발전 시키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제가 하는 일들을 기록 하기 위해 블로그를 하려다가 스팀잇이 떠올라서 얼마전에 다시 가입했습니다!!


또 저의 여러 고민거리를 털어놓고 여러 인생선배님들에게 조언도 얻고 싶기도 하고 

제가 관심있는 분야의 사람들이랑도 소통해보려고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요즘 저의 주요 관심분야는


창업 - 군대에 있을때 관심이 생겼고 전역 후 창업관련 대외활동을 하면서 여러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ㅎㅎ

지금은 셀프인테리어 관련 아이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꼭 회사를 차릴 것입니다!!!)


암호화폐 - 스팀잇을 알게해준?생명의 은인?ㅋㅋㅋ 현재 여러 암호화폐에 투자 중이고  ico도 몇개 참여했고 제네시스 마이닝을 통해 비트코인도 조금 채굴 중입니다ㅎㅎ

나중에 많은 수익금이 생긴다면 부모님 차도 바꿔드리고 제 창업자금으로도 쓰고 싶습니다^^

(2018년에 코인대박 가즈아!)


요리 - 자취경력도 좀 있고 요리도 꽤 많이 할 줄 압니다ㅎㅎ

요즘은 제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의 먹는 모습이 이뻐서 여자친구를 위한 요리를 할 때가 많습니다. 나중에 한번 포스팅해서 제 요리 실력을 뽐내보겠습니다!

(사진은 똥손이라 맛이 없어보일 수도잇어요...ㅋㅋㅋ)


인사가 너무 길었나요??ㅋㅋㅋㅋ내일 시험이 2개나 있는데 공부가 너무 하기 싫어서 스팀잇을 켰는데 정신차려보니 이 지경이되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스팀잇에서 좋은 사람들과 많이 많이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Welcome to Steem Community @myquerencia!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가입하신지 꽤 오래되셨네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합니다~

넵 저도할게요요요~~

착하시고 요리도 잘하시고 ~ 코인 투자도 하시고 최고네요

코인투자만 대박났으면 좋겠네욯ㅎㅎㅎ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 이지스팀잇 @easysteemit 을 통해 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스팀잇을 위한 무료 pdf도 받아가실 수 있으니 한 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https://steemit.com/kr/@easysteemit/3s7jfa-pdf
@환영해

소개 감사합니다!!!

Loading...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myquerencia님!
요리도 잘하신다니 좋으시겠어요.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넵ㅎㅎ 즐거운 스팀잇 함께해요~~ㅎㅎ

반가워요! 팔로우, 보팅 하고 갈게요

네네 저도 맞팔갑니다~~ㅎㅎㅎ

반가워서 팔로완료!
앞으로 전해주실 이야기들 기대하며 많은 분들께 소개드리고 싶어 가입인사를 전해 드렸습니다. (:
https://steemit.com/kr/@akuku/s1e3

소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요즘 날씨가 참 ㅠㅠ 겉옷 챙겨다녀야되네요ㅠ
감기는 절대 걸리지 맙시다!ㅎ

환영해요.
저는 작년에 스팀잇을 안한게 후회인데 돌아오셔서 반가워요^^
코인도 대박 나시고 정보도 공유해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응원합니다^^

코인관련 정보가 있으면 포스팅으로 공유하도록 해볼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