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작가와 예비작가의 만남

in #kr6 years ago

작가지망생 썸녀입니다ㅎㅎ

저는 포토에세이를 준비중이에요!
제가 살고 있는 곳이 그 배경이 될 거구요~

그래서 포토에세이의
포토를 구하러 다니는 중입니다ㅋㅋㅋㅋ

제가 찍은 사진도 있지만
다른 작가님들 사진도 함께 해보려고 해요
그래서 5년 전에 학교에서 함께 일했던
선생님께 연락을 드렸어요
사진 동호회를 하셔서 도움이 될 것 같았거든요

1518193758559.jpg

꽤나 오랜 시간 연락하지 않았음에도
흔쾌히 나와주시고 사진도 보여주시고
심지어 그 모든 사진이 담긴 외장하드까지 주시며
편히 보고 달라고 하시는 대인배 선생님♡

1518193759610.jpg

5년에서 7년 정도
애정을 갖고 찍으신 사진들을 보는데

감성이 통해서 카페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수다를 떨었다는...ㅋㅋㅋ

1518233749692.jpg

퇴근하고 가는데 석양이 너무 아름다워서
급히 핸드폰 카메라를 꺼내들고 찍었던 기억이 나요

선생님도 퇴근하고 나와 본 석양에 반해
잊었던 옛 꿈을 실현하게 되었다며,
나중에는 풍경을 본 감격을 담아내기 위해
좇아 다니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닮은 우리가 반가웠어요ㅎㅎ

올해가 참 기대되는 오늘입니다♡

Sort: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행복한 하루되세요!!!

아니.. 퇴근 길에 이런 풍경이 가능한 겁니까!
포토에세이라니ㅎㅎ 정말 작가가 되시는 거군요
화이팅입니다!

ㅋㅋㅋ섬이라 가능합니다~~!! 작가 화이팅!!

사진을 주로 올리실 분이 모자이크를...!
그거 안하셔도 아무 문제 없어요.^^
그리고 자신을 공개할수록 여긴 친구가 많이지고 깊어집니다.
밋업도 나오시면 더 좋고요.^^

아!! 제 사진은 모자이크 안하는데
첫번째 사진은 선생님이셔서 가렸어용
ㅋㅋㅋ저를 안찍었더라구요
밋업 해보고 싶어용!!

우와 이런 좋은사진을 ㅎㅎㅎㅎ 앞으로 자주 보고싶어요! 이번에 새로 가입한 뉴비입니다! 서로 자주 소통하며 지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팔로우하고가요!

환영해요~~~!! 자주 봬용!!^^

지나가다가 들렸어요ㅎ
저도 작가지망생입니다^^
팔로우 및 보팅하고가요
자주소통해요
사진이 예술이네요

우아!!! 공감대가 바로!!ㅎㅎ
저도 팔로우할게용
자주 소통해요!!!

카페 왠지 고잔동 분위기가 나네요 ㅎㅎ

헐...어떻게 아셨어요?? 고잔동인데....

헐.. 왠지 익숙한 풍경이 보이더라니 저희 동네거든요!!!!!

오오 저도 안산 사람이에요ㅋㅋㅋ지금은 서울이지만

우와 직장다니시나봐요 부럽네요 ㅜㅜ 저는 막학기라 얼른 직장생활 하고 싶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16.77
ETH 3142.31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