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의 탤런트 '정인선'의 아역시절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이후 첫글을 쓰는데..여전히 아직도 스팀잇의 시스템도 분위기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상태라서
가볍게 읽을 글 하나 올립니다...^^;;;;

요새 JTBC에서 방영하는 시트콤 '으라차차 와이키키'가 스타급 출연자 한명없이 소리소문없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신인 연기자들이지만 개성있는 연기로 캐릭터마다 큰웃음을 주기 때문이죠.
으라차차와이키키.jpg
미혼모인 한윤아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연기자 '정인선'은 청순한 미모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윤아(정인선)(1).jpg

한윤아(정인선)(3).jpg한윤아(정인선)(6).jpg
한윤아(정인선).jpg한윤아(정인선)(5).jpg
놀라운 것은 정인선 배우의 아역시절 출연 장면 때문이죠...
이 사진 보면 아아~~"얘가....바로...저렇게 컸어??!!" 깜짝 놀라실 겁니다..ㅎㅎ
...............................................................
한윤아(정인선)(2).jpg

네에~~영화 살인의 추억 엔딩에 나오는 그 초등학생 어린이 였습니다.
이쁘게 커줘서 고마울 뿐입니다.물론 현대의술이 가미된 듯 하지만....

Sort:  

이쁘네요~^^ 의술의 힘이라지만 자연스러워서 거부감이 없어요~~

네에././.거부감이 없다는 표현이 딱 맞는 듯 하네요...^^*

헛~ 저 아이가 저 여자탤런트인가요! 정말 이쁘게 컸군요

넵!!! 저도 처음에 알고 완전 놀랬어요 ^^*

정말 예쁘게 컸네요~ 얼굴형은 그대로 남아있는듯해요^^

그렇죠??? 원래 얼굴형이 미인형이라...의술효과가 더 잘 된듯요..^^*

Boost Your Post. Send 0.100 STEEM or SBD and your post url on memo and we will resteem your post on 5000+ followers. check our account to see the follower count.

오오~~감사합니다.....생각해 볼게요....^^*

으라차차 와이키키 재밋게 보고 있네요

아핫!!! 저ㅗ 같은 분이 또 계시군요... 반갑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40.92
ETH 3354.2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