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알려줘]나를설레게 하는 음악#박효신 바보

in #kr7 years ago

@yourhoney 님의 이벤트 너를 알려줘이벤트 두번째 참여 나를 설레게 하는 음악 에 관한 글 입니다.


박효신. 바보

이 곡은 박효신 1집 해줄 수 없는 일에 수록 된 곡입니다.
1집은 정말 명곡들이 많습니다.
바보,애써,해줄수 없는 일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곡들 입니다.
고등학교 3년 내내 저의 mp3에선 박효신과 박화요비 노래만 담겨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바보는 제가 대학 4학년 때까지 매일 들었던 노래 입니다.
이 노래를 배우기 위해 대학 4학년 때 임고 공부는 안 하고 베프와 실용음악학원 까지 다녀서 녹음까지 했었죠.
하도 박효신 노래만 듣고 따라하다보니 노래 부르는 창법도 이 시절의 박효신 소몰이? 느낌이 있습니다.


너무 모르고 있죠. 이미 떠난 사인데 언젠가 올거란 생각에~~
꼭 한번 만날 수 있다면 아직 남겨진 내맘 전하고 싶은데 내가 부족한가요 당신을 원한 이유로 이렇게 날 외면하려 하나요


제 청소년기와 20대를 함께 보냈던 노래 박효신. 이 노래는 어디서 우연히 듣기만 해도 그 시절을 다시 생각나게 하는 저를 설레게 하는 노래 입니다..


사진은 앨범 사진 올리고 싶었으나 저작권 문제가 있을까 올리지 못합니다 ㅠ

3FB843CA-6334-43FC-AC1E-28E82D5DCCBD.jpeg

쓸쓸한 안개낀 기차역 사진이 어울릴것 같아 대신 올립니다~

Sort:  

[너를알려줘/3월2주차 보팅지원]

박효신 이노래는 처음 들어보네요. 역시 분위기대마왕..

같은 뉴비시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맞팔해요^^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박효신...
아내와 연애할 때 즐겨들었습니다. 그때 성대모사도 많이 연습했었는데..ㅋㅋ

ㅋㅋ 맞아요 . 저도 박효신 sg워너비 모창 엄청 했다는..

흑백사진챌린지로 mylove636님을 지명했습니다 포스팅 부담없으시까 한번 도전해보시는 게 어떨런지요~?

오 이런것도 있군요 ㅎㅎ 오늘부터 도전하겠습니다

박효신 한때 정말 좋아했는데...
다시 한번 찾아서 들어야 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009.65
ETH 2602.18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