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팟캐스트 준비하고 계세요? 이 프로그램 어떤가요?

in #kr6 years ago

수지님, 이 단어 제가 만들진 않았고 (중요!) 저도 들은 단어예요 ! 요새 유행하는 단어라고 RA 분이 알려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맨처음 들었을땐, "뭐지?" 싶었는데 의외로(?) 활용도가 꽤 있어요 ㅎㅎ

그나저나 수지님 롱타임 노씨 !!!!

Sort:  

아, 그렇군요! ㅎㅎㅎ '하많하않' ㅋㅋㅋ
Cele님 덕분에 한국어 어휘(?)를 하나 또 늘립니다^^ 오랜만이네요~~!!

정확하게는 "할많하않" 이래요. 할 말이 많지만 하지 않겠다 의 준말로. ㅎㅎㅎ

아 또 정확하게 써야 하나요? ^^;;
전 라임을 살려서 "하많하않"으로 사용했었는데 말이죠. ㅎㅎㅎ 사실은 대충 기억하고 있었답니다.

축하드립니다. 아재 감성 -1이 되셨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36.09
ETH 2333.3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