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항공권 연재] 2편 – FFP는 무엇이고 우리는 왜 가입해야 하는가?

in #kr7 years ago

이 글까지도 제가 이해가능해서 기쁩니다 !!!! +_+ 제가 생각보다 많이 알고 있었네요? ㅎㅎ

그런데 안테나...로 항공기에 대한 어떤 정보를 알수 있어요? 이런거보면 flightsimulator 님 정말 항공기 제작 관련한 일하실거같아요 ㅎㅎ (지난 소개글에서 아닌걸 알긴했지만.ㅋㅋ)

Sort:  

FFP니깐 당연히 잘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아직도 기초, 다음도 기초... 기초들이 쭉 계속될 것이니깐 당분간은 알고 계실 것들만 나올겁니다. celestelle님에게는 중급과정(?)이 되면 그 때부터 볼만해지려나요?

안테나...로 항공기에 대한 어떤 정보를 알수 있어요? ^^

음... 설치하고 셋팅 끝나면 며칠 뒤에 그에 대한 포스팅 해드릴께요. 생소하고 재미없겠지만... 궁금해하시니깐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16.66
ETH 2326.8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