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ovie] 블레이드 러너 : 파이널 컷

in #kr6 years ago

전 최근에 나온 블레이드러너를 봤는데, 꽤 긴 런닝타임인데도 불구하고 많은걸 생각하느라 긴 줄 몰랐어요. 쓰신 것처럼 인간을 어떻게 정의할것인가 에서 시작해서 기억은 무엇일까 까지.. 혼란스럽기도 했어요. 사실 좀 머리가 아파서 나중에 생각하자 하고 미뤄뒀는데, 오늘 이렇게 리뷰를 읽게 되었네요 ^^; 다시 한번 영화를 봐야겠어요 ㅎㅎ

Sort:  

저는 이제 최근 나온 블레이드러너 볼 차례입니다~^^
러닝타임이 길어서 시간 내기가 쉽지 않네요ㅋ 암튼 원작부터 다시 보셔도 또 생각이 깊어지실 거라 생각합니다~ 좋은 감상 되시길 바라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098.81
ETH 2411.66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