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한테 얻어먹고 배로 갚게 생긴 제가 드리는 팁. (조선호텔 할인 받으세요!)

in #kr7 years ago

후배한테 밥 얻어먹고는 그 영수증을 선물받았습니다.

어제 회사 후배가 쿨하게 뷔페 점심을 산다고 해서 오케이를 하고 잘 먹었다고 하고 왔는데

오늘 오후에 가방 정리를 하다보니 영수증이 들어있네요….?

이걸 어떻게 해석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물어봤더니 자기도 모르겠대요. ㅋㅋㅋㅋㅋㅋㅋ

Screen Shot 2018-02-01 at 11.26.31 PM.png

음 조만간 제가 한번 사라는 뜻 같습니다…… 허허허
(나 많이 사줬는데 ㅜㅜ)

그런데 영수증을 보다보니까 15프로밖에 할인을 못 받았더라구요.
(20프로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데 ㅠㅠ)

애들 있으신 분들이나 가족모임을 뷔페에서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한 분들 할인 많이 받으시라고 포스팅 올립니다.

Screen Shot 2018-02-02 at 12.17.32 AM.png


** 조선호텔 레스토랑들 할인 받는 법


1. SPG (스타우드) 에 가입한다.

(요즘은 많이 아시지만 간략히 설명하자면)
SPG 라는 호텔 체인이 있는데, 그 체인 안에 우리가 잘 아는 웨스틴 계열이나 쉐라톤, 르메르디앙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조선호텔은 Westin 계열이어서 SPG 소속이구요.

SPG 는 자체적으로 멤버십 회원들에게 자기네 호텔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으면 할인을 해줍니다. (숙박을 안하는 경우라도 할인가능)

골드 멤버에게는 15%, 플래티늄 멤버는 20% 할인을 받는데,

여기서 중요한 점은 가입을 하자마자 주는 일반 멤버에게도 10% 할인을 적용해 줍니다.

그니깐 뭐.. 가입해서 나쁠 건 없어요 :)

조선호텔을 비롯해서 우리나라 SPG 계열의 호텔 내에 있는 음식점들은 거의 다 해당됩니다.

2. 조선호텔 자체 멤버십에 가입한다.

(유료. 일년동안 레스토랑 한 두번 가는 경우에는 비추)

조선호텔 자체적으로 연간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어요.

제일 비싼건 연간 100만원이고, 그 다음 건 40만원, 제일 싼건 2만원이예요.

100만원짜리랑 40만원 짜리는 가격이 비싸긴 한데,
지불하는 가격만큼 숙박권이나 레스토랑 상품권을 그대로 돌려줘서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한테는 오히려 이득일 수 있어요.

그리고 레스토랑 이용하는 것도 1-8인까지는 20프로 됩니다.

2만원 짜리 멤버십은 레스토랑 10% 할인가능해요.

그런데 공짜로 SPG 멤버 가입하고 10% 받는게 더 좋겠죠? ㅎㅎ

다른 멤버십으로는 조선호텔 피트니스 등록하는건데.. 이건 많이 안하실거 같아서 패스.

- 번외 : 많은 곳이 자체 멤버십 운영하고 있긴 한데, 여의도 쪽에 계시는 분들은 콘래드 멤버십도 괜찮아요. 거긴 “주류”도 할인되서 와인이나 술 많이 먹는 경우에 짱이예요!


p.s. 혹시 멤버십 가입하실 생각있으시면 제 담당직원분 소개해드릴께요.
그리고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리지만 전 조선호텔서 근무하지 않고, SPG 와도 아무런 관련 없는 사람입니다!! ㅠㅠ
Sort: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이 글은 지웠습니다. 실례를 범해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어떤 지인을 말씀하시는지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어요.. 혹시 제 담당직원을 말씀하시는건가요? 제가 알기로는 식사권이나 와인 같은 걸 더 챙겨주는 것 같습니다.

이 글은 지웠습니다. 실례를 범해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만 저와 댓글 한번 안 나눈 분께 굳이 담당직원 소개해 줄 이유를 못 찾겠네요. 단순히 직원을 연결시켜준다고 해서 그 직원이 추가 혜택을 주지 않습니다. 제 이름을 언급해야 혜택을 줄텐데 전 nobodybutyou 님께 제 정보를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nobodybutyou 님이 안면있는 아는 분께 부탁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카드 설계사님 연결처럼 생각해서 지인분께도 혜택이 있고 글쓴분의 정보가 필요한지 몰랐습니다. 이런 줄 알았다면 말씀드리지 않았을텐데 초면에 검색 타고 와서 실례를 범해 죄송합니다. 그럴 의도는 아니였으니 너그러이 용서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알아서 할 부분이네요. 바쁘신데 매번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배워갑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1116.15
ETH 2413.0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