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급은 모든 것에 우선한다(with Bitcoin Analysis)

in #kr6 years ago

ㅎㅎㅎㅎ 저는 가지고 있는게 없다 보니 하락장인줄도 몰랐다죠. -_-;;
잘 지내시죠?
인사 드리러 왔어요 ㅎㅎ 좋은 주말 보내셨기를 바라고요~
행복한 한 주 되세요~^^

Sort:  

해피써클님~ 잘지내시죠? 저는 요즘 술병이 났는지 늘 피로에 쩔어 산답니다ㅎㅎ
술 끊는 건 너무 힘들것 같고 확 줄이려구요!!!!

두 귀를 활용한 흘려듣기는 어떻게 효과가 있으신가요?ㅋ
저도 되게 예민한 편이라 요즘 둔감해지려고 노력중이에요. 쉽진않지만요ㅎㅎㅎ
월드컵보면서 스트레스 날리는 한주 되시길 바래요~^^
잘지내세요~

저도 식도염때문에 술 마시면 안돼는데 ㅋㅋ ㅎㅎ 와인 마시는 걸 줄일 수는 없어서 그냥 마시네요 ㅎㅎㅎ 설마 이게 영향을 미쳐봐야 얼마나 미치겠어요 ㅋㅋ

코피님은 커피만 드시는 줄 알았는데 ㅋㅋㅋ 술을 드시는 군요. ㅋ 아! 그러고 보니 그때 수술 하시고도 술 드셨다고 하셨네요. ㅎㅎㅎ 확! 줄이셔야 겠네요. ^^
건강 잘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

두 귀로 흘려듣기는 잘 안돼서 지난주에는 이틀을 시달렸습니다. ㅋㅋㅋ 이 회사를 때려치게 되면 아마 그 아줌마 때문일 거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일은 안하고 정치만 하려드는 사람 정말 상대하기 힘드네요. 그렇다고 말이 먹히는 것도 아니고... 쨋든 내공이 필요해요. 아직 제 인격이 거기까지 가지는 못 한듯 하여서 ㅠㅠ ㅠㅠㅠ 흑 ㅠㅠ

ㅎㅎㅎㅎㅎ 월드컵 시즌인 줄도 몰랐습니다. ㅎㅎ 요즘 모하는 그런지 정신이 하나도 없었군요.
감사합니다~ 코피님도 잘 지내세요~~

음 와인은 술이 아니라 신의 물방울이라잖아요ㅎㅎ
와인은 마셔도 될 것 같아요^^
흘려듣기, 무신경하게 대하기, 대화중 딴생각하기, 무시하기,... 이런 스킬들은 하루아침에 내것이 되진 않을거에요.
애써 뭔가를 하려하면 더 잘 안되는 그런 느낌ㅎ
대화를 씹다보면 차츰 내공이 쌓이실거에요^^
그나저나 말 안먹히는 사람과는 대화가 안될텐데 참 큰일입니다ㅡㅡ;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신의 물방울 ㅋㅋㅋ 전 그냥 포도쥬스야 이러는데 ㅋㅋ

뭐 차차 익숙해 지겠지요. 그떄가 오면 좋겠는데.. 안 오면 어쩌나 걱정이 되지만 ㅋㅋ 감사해요~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코피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42.71
ETH 2389.6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