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9년 한달 살았는데 지침 ㅋㅋ

in #kr5 years ago (edited)

제목읽고 백퍼 공감 했어요. ㅜㅜ 안 그래도 어제 회사 동료에게 이제 1월도 안 지났는데 2019년 절반 넘게 온 거 처럼 너무 피곤하다고 했었네요. ㅠㅠ

이사는 ㅠㅠ 저도 싫어요.

그나저나 신년회 계획 일정도 놀라운데 일식상 차리신거 보고 완전 헉!!! 했습니다.
정말 대단 ^^ 멋지시다는 ^^ 매운탕과 닭까지 구우셨다니 @@ 놀라울 뿐이에요 ^^

유난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행복한 설날 보내시구요~ 건강도 잘 챙기세요^^

Sort:  

크으 포장이사란게 있는데도 그게 참 스트레스네요. 집 잘못구하면 2년간 어우... 우리 마이해피써클님 새해엔 좋은일 엄청 많으시길 제가 엄청 빌게요. ㅋㅋㅋㅋ 우리 건강하고 즐겁게 살아요~~~~

이사 자체가 너무 심리적 압박감이 커서 ㅠㅠㅠㅠ 잘 되시길 바랄께요~
으히히히 저도 유난님 좋은일 많이많이 생기길 엄청 빌게요~^^ 🙏🙏🙏🙏🙏🙏
설날도 지났고~ 즐거운 일 많을 거라 생각하며 웃자구요 ^^

저 음.. 설레발 일 수도 있으니 좋은 소식은 정해지면 알려드릴께요. 설레발이 참 무서워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