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의 유저들은 보팅파워를 잘 관리하고 있을까? - 부제 : 보팅파워를 잘 관리하자! (통계포함)

in #kr7 years ago (edited)

아…. 정말 이해 못 하고 있던것이 보팅 파워인데 ㅎㅎㅎ 이렇게 설명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미미한 저는 이래저래 도움이 안되네요 ㅠㅠ
그런데요 @nhj12311님 글 통계 올라 온 거 읽으면서 이런건 또 어떻게 짜는 걸까?? 마구 이런 생각 하면서 한 자 한 자 읽어 내려 왔는데 ㅋㅋ @nhj12311 님이 쿼리 딱!!! 올려 주셔서 저 소리 질렀어요 ㅎ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ㅋㅋㅋ 다 알고 있노라~ ㅋㅋㅋ 문장 좀 보시면 재밌으실거에요 ㅎㅎ

@nhj12311님~ 쫌 아주 많이 멋지십니다~ ^^~ 👍👍
Valentina Studio 에서 보고 있습니다. 너무 신기해요. :)

아마도 제가 처음 실무에 접했을때의 기분과 약간 비슷할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근데 이것도 넘 약과라서 ㅡ_ㅡ;; 아고 추켜세울정도 절때 아닙니다 ㅎㅎ

저도 엄청 궁금했는데!!!! ㅋㅋ 빨리 분석해봐야겠습니다 안그래도 최근 보팅 파워 때문에... VEST 바꾸고 난리였는데 ㅠㅠ

저건 그냥 역산으로 뽑은 추산치인데 대충 맞아서 그냥 쓰고 있습니다. ( 정확한 공식을 뽑아낼수도 있겠지만 귀찮... 귀찮...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39.39
ETH 2545.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