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달을 돌아보며- 스팀잇 후기

in #kr7 years ago

그리고 수정도 안됩니다. 한번 올린 글은 영원히 남습니다. 지울수가 없어요. 영원히 온라인에 있게 됩니다. 레몬트리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수정은 됩니다만 기존글도 어딘가에는 기록이 납습니다.

일정 기간 지난 글은 수정 안되는거 아닌가요? 한달전에 제가 쓴 글은 더 이상 수정이 불가능 한데요 ㅠㅠ 제가 못찾는 건가요?

아. 그건 맞아요. 오랜 지난 글은 수정이 안되더라구요.

myhappycircle 님 안녕하세요!
일주일 지나면 수정/상제가 안되기 때문에 신중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이게 좀 불편하죠 ㅎㅎ

네. 그렇더라고요 ^^ 블럭체인이라 영원히 남는 걸로만 생각했는데 ㅋㅋ 일정 시간 지나면 수정도 불가 하더라고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586.28
ETH 2569.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