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ife / Food] 한국이 그리운 유학생들이 모여 김치 담구는 날!

in #kr7 years ago

김치의 빛깔이 아주 곱네요~ 너무 맛있었겠어요. 아.. 저는 갑자기 떡국에 김치가 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역시 또 배가 고픈 모양입니다. 호숫가도 너무 예쁘네요~ 저런 호숫가 근처에 사셨다니 너무 행복했을 듯 해요~

Sort:  

@myhappycircle님 : ) 떡을 좋아하는 지라 떡이라면 사족을 못쓴다지요.ㅎㅎ 당연히 떡이 들어간 요리들도 좋아하구요 ^^ 저도 간만에 떡국 한 사발 하고싶어집니당..ㅎㅎ
요즘 스팀잇에 글을 남기면서 옛날 살던 프랑스 동네들이 그리워지고 있어요. 정말 조만간 다녀와야할 것 같아요!!
방문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14.76
ETH 2610.64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