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 I wish

in #kr6 years ago

오잉~ 미술관님은 이미 너무 멋진 어른 아니신가요? ^^ 이미 멋진 어른 같으신데요. :)
미술관님~~~ 행복한 성탄절 되시기를 바랍니다~~ 많이 많이 행복하세요!
아... 저는 산타할아버지 있다고 믿고 있는데요 ㅠㅠ ㅎㅎ

Sort:  

Merry Chistmas ~~~~

myhappycircle님 한국에 계셔서 제대로 즐기실 수 있겠네요.. 좋은 사람들과 ^^
정말 다행이에요~~ ㅎㅎㅎ
연말까지 쭈~~~욱 행복한 시간 되셔야해요. 밤근무나 피곤하시겠지만 우선 달료야죠!!! ㅎㅎㅎ
저도 산타할아버지...살짝은 믿고 있답니다.ㅋㅋㅋ 진짜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망이 있어서..ㅎ
한국이 더 추은지 원래 사시는데가 더 추은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추어졌으니 감기 조심하셔요~~~
멋진 어른... 그렇게 생각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 왠지 속이는 기분이.ㅋㅋㅋ

ㅎㅎ 이제 밤 근무는 안해도 되어요. ^^ 감사합니다. 산타 할아버지 있는 거 아니었어요? ㅎㅎ 미술관님은 이미 산타 할아버지가 필요가 없을 만큼 행복하고 멋진 분이시라서 할아버지가 안 오시는 것이 아니실지 ^^ 아마도 크리스마스의 기적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찾아가지 않으실까요? 으히히히 ^^;;
ㅠㅠ 벌써 목감기가 일주일쨰 떨어지지를 않아서 ㅠㅠ 이제 제 원래 목소리가 어떠했는지 잊어 버렸어요 ㅎㅎㅎㅎ 은근히 지금 이 허스키한 목소리가 이대로 제 목소리로 되어 버릴까봐 살짝 겁이 나는 상황이지 뭡니까 ㅎㅎㅎ ㅠㅠ
ㅎㅎ 곧 나아지겠지요. 뭐 목만 불편하고 다른곳은 멀쩡해서 노는데는 아무런 지장이 없네요. ㅎㅎ^^
미술관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