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왜 정든 곳을 떠나 스팀잇으로 이주를 해야했나

in #kr7 years ago

NCSA 가 어디에 있나 찾아봤어요. 제가 잘 몰라서... 시카코 인가요?
정든 커뮤니티에서 마음이 많이 아프셨겠습니다. 저는 블로그도 하지 않는 사람이었는데 이곳에서 처음 발을 들여놓고 이렇게 서식하고 있네요 ㅋㅋ

아프셨던 마음 완전히 풀리시고, 이곳에서 좋으신 분들과 함께 나누시며 좋은 스팀잇 생활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가워요. 저도 함께하게 되어서 기쁘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Sort:  

NCSA 는 University of Illinois 가 있는 일리노이주의 Urbana 와 Champaign 에 있습니다. 시카고에서 2시간 반 정도 거리예요.

이렇게 위로도 해주시고 격려도 해주시니 제가 뭐라 감사의 말씀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댓글 남겨주시는 것만 해도 너무나 고마운데 말이죠. 긴 글 읽어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것도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