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공덕역 전골목/공덕 맛집/전골목/파전/모듬전/전전전/정총무가 쏜다!

in #kr7 years ago

무한도전에 나온 마포 청학동부침개
공덕맛집 마포맛집 전맛집 전골목
IMG_4669.JPG

어제오늘 비가 많이 내렸어요~ 어마어마하게 쏟아지더라구요
어제는 그래서 인지 전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ㅎㅎ
급하게 사람들을 불러모아 공덕으로 고고!!

IMG_4671.JPG

무한도전에 나온 바로 그 정총무가 쏜다에 나온 집이랍니다
비가와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바글바글 공휴일전이라서 더 많은것 같았어요

몇년전에 왔을땐 1층과 2층이 전부였는데 이제는 3관까지 있더라구요!! :0

IMG_4680.JPG

와 보기만해도 막걸리가 댕기는 비주얼

엄청 골라담았습니다
고르고 골라서 담아 담아!!
IMG_4679.JPG

전을고른뒤 자리를 잡으러 고고~
IMG_4685.JPG

자리를 잡고보니 부침개들 외에도 맛있는게 너무 많았어요
다행이 어제는 많은사람들이 가서 여러가지를 맛볼수있었어요!

기본반찬!
IMG_4684.JPG

순대와 떡볶이

IMG_4695.JPG

와 순대랑 떡볶이가 신의 한수 ㅋㅋ
맛있어서 두번이나 시켜서 먹었답니다

드디어 메인 모듬전~~
IMG_4696.JPGIMG_4697.JPG

여기에 빠질수없는 막걸리!!

IMG_4690.JPG

꿀막걸리와 알밤막걸리 주문~~
꿀막걸리는 그냥 그랬고
알밤막걸리가 맛있어요~
이것말고도 종류가 많으니 한번씩 도전해보세요

이것말고도 라면과 뻔데기탕까지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
막걸리는 8병.....ㅋ

위치는 공덕역 6번출구 족발골목 옆

Sort:  

와우! 공덕/마포쪽 요즘 한참 많이 가는 중입니다. 막걸리도 좋아하구요!! 저한테 딱인 꿀팁 추천이네요!!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족발도 마싯다던데~ 추천추천입니당

아휴ㅜㅠ 잘 밤에 이걸 왜 본걸까ㅠㅠㅠㅠ

먹고 올린건데도..저두 또... ㅠㅠ

맛있겠네요 오늘은 막걸리가 딱 어울리는날씨이지요 ~~~

감사합니다~ ^^ 전먹이 딱좋은날씨였어요 ㅎㅎ 다음비올때 다녀오세요

우와~~ 진짜 전들이 화려하네요^^
알밤막걸리 맛나던데ㅠㅠ
이 밤에 잘보고 갑니다ㅠㅠㅋㅋㅋ

알밤막걸리 진짜 맛있더라구요~

오늘 같은 날은 막걸리죠.. ㅎㅎ !!!!
일하시는 아주머니들 보고 미니언즈 생각이 났어요...유니폼이 너무 귀여우시네요 ㅋㅋㅋㅋ

정신없이 전부치시는게 정말 달인이예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16.20
ETH 3030.92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