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비오는날은? 칼국수! 팔당 칼국수 칼제비 맛집입니다~

in #kr7 years ago

비오는날은? 칼국수! 팔당 칼국수 칼제비 맛집입니다~


팔당 칼제비 칼국수/팔당맛집/팔당대교맛집/미사리맛집/        

가끔 하남스타필드 트레이더스로 장을보러 갑니다~ 구

경도할겸 드라이브도 할겸 겸사겸사   저녁때가면 차막힘도 덜하고 해서 주로 저녁때 이용하는데요~  

저는 항상 스타필드 갈때마다 가는 칼국수집이있습니다~  팔당 원조 칼제비 칼국수~   

비오는날도 최고 흐린날도 최고! 날이 더워도 굿 추워도 굿!     

스타필드에서 조금만더가면 팔당대교인데요~ 그 팔당대교 건너기전에 바로 코너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새로 건물을 지었는데 이건물 새로 바뀌기전부터 가기시작해서 아직도 너무 좋아하는 칼국수집이랍니다  

면도 맛있고 수제비도 굿 바지락도 싱싱해서 국물이 정말 끝내주는곳이랍니다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다고하는데 충분히 그럴만하죠~   

영업시간이 늦은시간까지 하기때문에   밤늦게 갑자기 이 칼국수가 땡길때에도 차타고 금방 올수있어요~   

잠실강동중랑구정도는 금방 올수 있는 거리인것 같아요        

메뉴판을 멀리서 찍었는데요~  

제가 많이 먹는 메뉴는 칼제비랑 감자전입니다~  

세명이상이오면 전을 시키는데 이날은 남자친구랑 둘이 와서 양이 너무많아서   감자전은 시키지 못했어요~   

칼국수는 저는 얼큰한맛 보다는 시원한맛을 시켜서 미니셀프바에 있는 청량고추나 고추가루를 첨가해서 드시는게 더 맛있는것같아요     

오돌뼈나 제육 낙지 닭말도 참좋아하는데 저는 항상 칼제비를 시켜먹는 편이랍니다   

다른분들은 묵밥이나 파전도 많이 시키더라구요!  메뉴판아래 반찬이 있어서 편하게 가져다 먹을수 있습니다      

물과 반찬은 셀프!



기본반찬입니다   총각김치와 겉절이와 김과파~   

김이랑 파는 칼국수에 넣으시면 되구요 김치는 드시고 더 가져다 드실수있어요   

겉절이도 정말 맛있고 총각김치도 적당히 잘익어서 얼마나 김치를 많이먹게되는지 몰라용 ㅎㅎㅎ






김치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는것같아요~   맛집은 다들 김치 맛이 중요한것같애요   

김치가 맛이있어야 비로소 진정한 맛집!!!!     

칼제비가 어느정도 끓어서 나왔네요~ 

조금더 끓여서 드시면 되는데요~  

끓기시작하면 청량고추랑 고추가루는 기호에 맛게 가져와서 넣으시면 되구요  

김이랑 파 접시도 기호에 맞게 넣으시면 됩니다~





드디어 칼제비가 준비되었네요~ 끓고있어서 안보이지만 안에 바지락이 엄청 많이 들어있답니다   

먹다보면 국물이 졸여지면서 점점더 맛있어요~ 

최대한 불을 줄이셔서 끄지마시고 드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수제비도 손으로 반죽해서 쫄깃쫄깃 정말 맛있답니다



자~ 이제 먹어볼까요~?   오늘같이 비가오는날이면 더 땡기는 칼제비!   

국물이 정말 끝내주고 바지락과 면도 쫄깃해서 정말 최고랍니다






다먹고나면 모다? 맛집은 역시 볶음...죽 걸죽해진 국물에 죽을 넣고 볶아요~ 

계란이랑 함께볶으니 정말 고소하고 먹어도먹어도 또들어가는 정말 중독적인 맛이랍니다. 

 사실 칼제비만해도 양이 엄청많아서 왠만한 대식가가 아니면 많아서 다먹기 힘들정도예요~   

그런데도 이밥을 포기하지 못하고 또시켜버렸습니다..ㅠㅠ  

왜이리 먹는거앞에선 미련해지는지...   볶음밥과 소주한병을 비우고나서야 일어날수있었습니다 ㅎㅎㅎㅎ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348

Sort:  

Upvoted and also resteemed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myfavorite/food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와 감사합니다!!^^ 영광이네요

오늘저녁은 수제비로 !! 글잘봤습니다 !

와 비주얼 장난아닌데요? 마지막볶음까지..침흘리며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324.87
ETH 2419.5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