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회기 원조왕십리곱창 막창맛집!회기맛집!

in #kr7 years ago

원조왕십리곱창

IMG_4427.JPG

회기역애서 경희대로 가다보면 버거킹가기전에 원조왕십리 작게 있습니다 ㅎ
원래는 남자친구의 단골집인데 지금은 제가 더 좋아하는 맛집입니다.
이곳의 장점은 여러가지메뉴를 다 먹을수있게 나눠서 주신답니다 >ㅁ<
또 볶음밥도 같이먹을수있게 주문할수있어요
밥순이 밥돌이들은 너무나 좋아하는 소식이죠!!

IMG_4425.JPG

야채곱창이나 다른것도 괜찮은데 저는 막창을 좋아해서 양념막창1인문 소금구이막창 1인분에 볶음밥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IMG_4438.PNG

간단한 소스류와 미역국 산고추에 쌈야채가 나옵니다

IMG_4429.JPG

요막창 정말 맛있어요! 냄새도 하나도안나도 질기지도않게 맛있게 구워서 주셔서 데우면서 바로먹을수 있습니당 ~
양파랑 마늘이랑 구워서 쌈싸먹으면 진짜 최고 행복하답니당 ㅎㅎ

IMG_4432.JPG

이 볶음밥은 사실 진짜 별거 없어보이거든요 그런데... 맛이 정말 최고예요 대충볶은것같은데 진찌 맛있어서 어쩔땐..3공기도 먹는답니다ㅠㅠ
양념을 좀더 넣어서 비벼먹으면 정말 침이 줄줄 ㅠㅠㅠ
볶음밥맛있는곳중 다섯손가락안에 드는것같아요

IMG_4433.JPG
양념막창 쌈싸서 냠냠

IMG_4434.JPG
소금구이도 쌈싸서 냠냠

IMG_4435.JPG

다해치웠습니다 냐하하하하하

회기역에서 약속있거나 가실있으면 꼭꼭 가보세요
대박 강추랍니다
일요일은 휴무예요

Sort:  

제가 왕십리 사람인데 ㅠㅠ 곱창지겨워요 ㅠㅠ

아~ 왕십리에서 맛집은 어디예요? 왕십리 곱창맛집은 못찾은 ㅋㅋㅋㅋ
저는 곱창막창 안질리더라구요 ㅠㅠ 좀 질려봤으면 ㅋㅋ
한번생각나면 들려보세요~ 엄청고소해요

ㅎㅎ왕십리 요즘 찜닭집이 많이 생긴걸보니 ! 금계찜닭이라고 거기한번가보세요 ! 아 참고로 ! 줄스셔야될것같에요 !

으앗...진짜 맛있어보여요

저도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싶었어요ㅠㅠ 어제먹어놓구!!

곱창이 먹고 싶어요

먹어도먹어도 마싯어염 ㅎㅎ 어제도 또먹었답니다 불토예요!! 고고씽하세여

아아.. 회기는 진짜 맛집 천지인듯

아~ 또 어디맛잇나요? 저는 주로 저기만가요 ㅋㅋ

가운데 소금구이가 제일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소금구이 정말 단백해요^^

저는 왕십리에서 곱창 거리에서 먹었다가 단체로 식중독 걸린 경험이있어서... 이후로 곱창먹으러 왕십리로는 절대 안갑니다 ㅠㅠ

ㅠㅠ 식중독 회기로가보세요~ 저는 3년째먹는데도 탈난적없어요~

왕십리 곱창은 예전만 못한것 같아요...오발탄과 같은 고급 브랜드들이 그래도 맛은 제일 좋은것 같아요^^

저도 왕십리에서는 맛잇는곳을 못찾앗는데 회기에서 왕십리곱창을 찾았네요 ㅎㅎㅎ

ㅎㅎ 회기에 왕십리 곱창이라니..ㅋㅋ 재밌네요^^

가성비 너무 좋은데요!!
마지막에 싹싹 비어진 철판을 보니 얼마나 굶주리셨는지....ㅋㅋㅋㅋ
너무 맛있어보여요~!! ㅋㅋㅋ

기회되면 방문해보세요^^
사실은어제 또가서 쓸고 왔답니다 >ㅁ<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951.98
ETH 3051.79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