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usic 활성화 1번째- 나얼을 감동시킨 R&B 신흥강자 디미너를 소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MY FAN입니다. 


먼가 오늘도 쓰고 싶을 떄 쓰다보니 하루에 4개의 글을 적었네요. ㅎㅎ 


피드에 제 글이 많이 보이더라도 ~ 열심히 할동하고 있구나 하고 좋게 봐주셨음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수는 나얼이 녹음 음반을 듣고 감동했다면서 소개했던!! 

 디미너라는  가수입니다. 


그는 첫 번째 싱글 'Don't Hold Me'와 두 번째 싱글 'Right Here'를 선보이며 국내외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영문 곡들로 이뤄진 미니 앨범을 곧 해외 시장에 발매할 예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한 음악 활동도 노리고 있죠. 


그가 들려주는 노래들. 가사는 100% 본인이 쓰고, 작곡도 대부분 스스로 하고 있죠.


경험에 나오는 것들 위주로 곡을 만들다 보니 노래는 디미너의 색깔과 음악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때로는 차분한 힐링을, 때로는 콧노래를 부르게 하는 흥겨움을 안겨주는 음악들을 부르고 있죠. 



지금 그가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노래는 바로 이 노래 그냥 두기로 입니다. 


페이스북 홈페이지 '일반인의 소름돋는 라이브'를 통해 알려지면서 

꿀떨어지는 음색깡패로 소개되어지고 있죠.


확실히 제가 처음으로 노래 듣다가 울 정도로 감성이 짙은 노래였습니다. 



위에 짙은 감성을 부르는 노래와는 달리!!  

이런 흥겨운 음악도 하는 그!!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가수입니다. 디미너 화이팅!! 


Sort:  

가입한지 얼마 안되서 어리둥절 하네요
음악 잘 듣고가요~~

넵 ㅎ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ㅎㅎ

직접 다 듣고 느낀건
'와닿는 게 없다'라는 점입니다.

잘 부르신다는건 알겠는데
제가 들었을 때에는 별 감흥을 못느끼겠네요

잘 듣고 가요

P.S
제 개인적인 의견이며 생각입니다.
저는 워낙에 극단적이라서
좋아하는건 한없이 좋아하다가도
무심하면 한없이 무심해지니
너무 마음에 두지 말았으면 해요

아뇨 ㅎㅎ 당연히 개인적인 의견차이인데 다른걸 머라할수 없죠 ㅎㅎ 이렇개 긴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몇일전에 가입했어요 ~팔로우하고가요 소통해요^^

넵 ㅎㅎ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디

오 좋은 음악 소개 감사합니다.... 잘 듣고 갑니다.

ㅎㅎㅎ 그냥 듣는음악 공유할 뿐이져 머

처음 듣는 가수인데! 이런 소개 글 너무 반갑습니다 :)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넵 앞으로도 자주 올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37.94
ETH 3381.8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