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전략 가위 바위 보를 아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가끔 비니지스 전략으로 가위 바위 보를 자주 응용하는 이유는 '3'의 균형때문이라고 합니다. 렌피셔의 <가위 바위 보>에 따르면 가위바위보는 결정을 내리기 위한 외부 권위가 필요없다고 합니다

2.jpg

세 전략이 균형을 이루고 있어 하나의 전략만 우세한 경우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도 참가자 모두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고 느끼는데, 그것은 무엇을 낼지 스스로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상대방이 무엇을 낼지 모를 때 최선의 접근법은 강위 바위 보를 각가 동일한 확률아래 무작이로 내는 것이지만, 하다 보면 사실 패턴이 따르게 마련입니다.

3.jpg

눈치 빠른 상대에게 들키기 전에 이기고 싶다면 다음의 확률을 기억해 두는 것도 좋습니다. 1988년 일본 수학자 미츠이 요시자와가 725명을 상대로 싫험한 결과, 35% 바위를 , 33%가 보를, 31% 가위를 냈다고 합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비니니스 전략 가위 바위 보를 알아보았습니다.


4.jpg

신나는 주말 되시길 바래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이렇게 지원 해주셔서 감사해요

보를 나면 주먹 내는 것 보다 4푸로
올라간다는 거죠? ㅋㅋ
재밌네요

ㅋㅋㅋㅋㅋ
재미있죠

수학적으로 볼때는 모두가 같은데... 선호하는게 있네요... ^^ 패턴이 있다는 말에 공감하고 갑니다... ^^

ㅎㅎㅎ 맞아요 패텬이 있다는것이 중요한것 같아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네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