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보고 웃어요 - 남자들이 오줌발이 약해지는 이유

in #kr6 years ago

오늘 불금이죠 주말이라 재미있는 이야기 하나를 가지고 왔습니다

남자들이 오줌발이 약해지는 이유?

ㅋㅋㅋ 좀 웃기나요

오늘은 좀 웃으라고 재미있는 제목을 달았습니다

1.jpg

남자들이 스스로 늙었다고 생각이 들 때가 있다고 합니다

공중 화장실을 갔는데 젊은 청춘들은 힘 있게 오줌을 보고 있는데

본인은 여전히 소변기 앞에서 볼일을 볼 때 그렇다고 합니다

2.jpg

그러면 남자들이 오줌발이 약해지는 이유가 뭔지 알아볼까요

남자들은 나이가 들면서 일어나는 생리적인 현상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합니다

남자들은 나이가 들게 되면 방광 밑에 있는 전립선이 비대해지는데

이러한 이유 때문에 요도를 가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젊은 사람들은 방광에 있는 오줌을 내보내는데 대략 20초 내외 걸린다고 합니다

그러나 나이가 점점 들어서 60대 정도 되면 약 1~3분 정도는 걸려야 볼일을 다 볼 수가 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전립선에 좋은 음식들을 많이들 선호들 하는 것 같아요

여기서 여성분들이 더 유리합니다. 남자들은 방광 밑에 전립선이 붙어있는데

여성분들은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성은 아무리 나이가 들어도 오줌발이 약해지지 않습니다

부럽죠 남성분들 ㅎㅎ

이제부터 남성분들은 전립선 강화 운동을 많이 해야겠어요

오늘은 남자들이 오줌발이 약해지는 이유를 알아보았데 재미 있었나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나중을 위해서라도 운동 열심히 해야겟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

그렇죠 ㅎㅎ
인생이 기니까 열심히 운동을 해야합니다

전립선이 나이가 들 수록 비대해진다는 사실은 처음 알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래요
다음에 또 재미닜는 이야기 가지고 올께요

확실히 나이가 들면 오줌빨이 수그러듭니다.
아...젊음이여..

ㅎㅎㅎ 나이는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전립선 강화운동 필요하겠군요 ^^
약해지기전에 시작해야긋네...
글 잘봤습니다

그렇죠 남자들에게는 필수죠 ㅎㅎㅎ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962.42
ETH 3050.85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