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존 초보 뉴비의 생각...

in #kr7 years ago

이제 막 접한지 딱 5일째다
그러면 안되는데 생각을 하면서도 마음이 조급하다
어떤 분들은 시작한지 일주일 되었는데 경험치라고 부르는지는 모르지만 40이상 넘어가는 분들이 참 많은걸 보았습니다
저는 이제 27

원인은 아직 컨텐츠도 부족하고 소통도 많이 안했으며
스팀잇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해서라고 봅니다

나에게는 가장 큰 장점이 있습니다
지구력

이 이야기를 쓰는 것은 두가지 이유때문입니다
하나는 다 자신을 한번 다잡아 보고

하나는 저같이 아직 서투른 사람도 노력하고 있으니
새로운 뉴비님들도 꼭 스팀잇에서 이루고자 하는 것을 이룰때 까지 완주하시길 바라는 바램입니다
뉴비님들 화이팅

생각하며 안주하지 말고 움직이면서 생각하자
오늘도 화이팅 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아주 좋습니다.
최고의 지구력 보여 주세요
이 쪽 저쪽 다니며 댓글로 인사 다니다 보면
스티미언 분들과 친해 질꺼에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서 살아 남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힘이 되는 말씀입니다
@venti 책을 내신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나오면 꼭 사서 정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화이팅~입니다 ^^
좋은 하루 되시고 하는 일 모두 잘 되세요~

감사합니다
화이팅해서 새로운 뉴비님들에게 힘이 될수 있는 스티미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팅!

유명작가님은 하루만에 50이 되시기도 하네요. ㅎㅎ
꾸준히 하면 되지 않나 싶습니다.
뉴비분 중 대부분이 금방 그만두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살아남은 분들은 과연 꾸준히 해서 살아남은 것인지,
아니면 살아남았기 때문에 꾸준한 건지는 모르겠으나,
적어도 꾸준하지 않은 사람이 살아남지 않은 건 확실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만 하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화이팅 바라면서 보팅 하고 갑니다~~!!

귀감이 되시는 말씀입니다
꾸준해서 살아남지 않나 싶어요
저도 뉴비들에게 보템이 될수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다시 한번 다짐하며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팔로잉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92.35
ETH 2676.19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