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에게 피아노를 사줬습니다.

in #kr7 years ago

어릴 때부터 피아노를 쳤던 와이프는 친정에 갈 때면 가끔 피아노를 치곤 했습니다. 전 음악이나 피아노 같은 악기에는 워낙 문외한이고 또 관심도 별로 없었지만, 와이프는 직장생활을 하면서도 피아노학원을 다닌 적이 있을만큼 피아노 사랑이 대단했죠.

그만큼 피아노를 좋아하는 와이프가 언젠가부터 지나가는 말로 피아노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몇 번 얘기하더군요. 그렇지만 집에 그만한 자리도 없고, 또 그런걸 살만한 마음의 여유도 없었던게 사실이었죠.

작년부턴가 디지털피아노는 헤드폰을 끼고 칠 수 있기 때문에 옆집에 시끄럽지도 않다는 얘길 들으면서, 이사가면 피아노 놓을만한 자리정도는 있으니까 피아노를 사주겠다고 큰소리를 땅땅 쳤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드디어 피아노를 구입했습니다.

YDP-163_540x540_735x735_97b7e08c8e9c7b49594cd283d9d1edae.jpg

아이처럼 좋아하는 와이프 모습을 보니, 이걸 왜 이제야 샀을까란 마음이 들더군요. 일을 하고, 돈을 버는 이유가 나와 내 가족이 행복하기 위해서인데, 이렇게 쉽게 행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그걸 이제야 했다는게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막상 사고 보니 디지털피아노는 그렇게 비싸지도 않던데 말이죠.

와이프가 좋아하니 아이도 덩달아 신이 나서 피아노를 쳐보겠다고 야단법석을 떨더군요. 그런 와이프와 아이 모습을 보면서, 우리 가족이 행복해하는 일을 더 많이 하고 싶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습니다.

혹시 가족이 뭔가 원하는게 있다면 미루지 말고, 바로 지금 들어주는게 가정의 행복, 그리고 자신의 행복을 얻을 수 있는 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더불어, 제 와이프는 스팀잇을 하지 않지만, 혹시라도 이 글을 보게 된다면.. 제가 원하는 게임기는 언제쯤 사줄런지, 아니 사줄 필요도 없고. 사는걸 언제쯤 윤허해줄런지 조심스레 물어보고 싶습니다.....

Sort:  

마지막 문단에 중심생각이 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그..그럴 생각은 없었는데... 그렇게 보이나요?ㅎㅎㅎ

게임기는 X인지 P인지요 ㅋㅋㅋ 저는 결혼 전 아내가 사 놓고 모셔만 놓았던 옛날 x360용 게임을 싸게 사서 하는 맛에 푹 빠져 있어요.

P입니다 ㅎㅎㅎ

^^
정말이지 사랑스러운 아내분과 귀여운 남편 분이세요.
아내가 갖고싶어하는걸 사주시면서 두분의 행복을 보았고.
게임기를 윤허해줄 시간을 기다리는 남편분을 보면서 사무실에서 헛헛 웃음이 나왔습니다. ^^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ㅎㅎ
게임기는 뭐.. 다음 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멋진 남편이시네요^^ 행복한 가정에 웃음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아내분은 이글을 끝까지...못보실듯 합니다!!

네 아마 끝까지 못 볼 듯합니다. 그래서 용기있게(!) 적었답니다ㅎㅎㅎ

맞아요 맞습니다...돈을 버는 이유가 행복하기 위해서입니다...저도 책에 써놓고도 깜박할때가 많네요....감사합니다:)

100% 공감합니다 :)

역시 한국말은 끝까지 들어야한다고 ㅎㅎㅎ
막글이 핵심이네요 ㅎㅎㅎㅎㅎㅎ

그럴 의도는 아니었지만.. 부인하지는 않겠습니다ㅎㅎ

정말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그리고 전 와이프가 플스 사줬다는...

헉... 부..부럽습니다..... 전 이마트 트레이더스 갈 때마다 PS4 앞에서 만지작거리기만...ㅎㅎㅎ

보기좋ㅇ

감사합ㅇ ㅋㅋㅋ

아내분이 얼마나 좋아하셨을까 상상만해도 괜히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는걸요~~ 카우님은 사랑꾼이세요~~~ :)

아.. 이 댓글을 와이프가 못본다는게 참 아쉽네요. 베스트 댓글로 선정하고 싶습니다ㅎㅎ

뭔가 감동적으로 읽어나가다가... ㅎㅎ 기브 앤 테이크라는 또다른 감동으로 마무리 되길 바랍니다. ㅎㅎ

네... 만약에 감동적인 결말이 나오면 꼭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55093.98
ETH 2894.76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