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재테크]변액유니버셜 보험 펀드변경-전편

in #kr7 years ago

맞아요~!! 아는 분 소개로 얼떨결에 가입했더니..10년 동안 적립률이 103%인게 말이 됩니까..물가상승률이 얼만데...
겨우 초기 사업비만 빠진셈이예요..ㅡㅡ 그래도 제한적인 펀드 내에서 잘 고르고 그때 그때 변경하면서 수익을 노려야죠 뭐..그것도 여의치 않으면..다른 곳에 투자해야 할 것 같아요ㅎㅎ 그러려고 저도 한 번 신경써서 보는겁니다..3개월 혹은 6개월 정도만요 변액보험 동지를 만나서 반갑습니닿ㅎ

Sort:  

저는 코스피 연동으로 되어있는데, 올해 코스피가 좀더 오르면 정리해버릴까도 생각해중입니다ㅠㅠ

코스피연동이면 수익꽤보신것아니세요? 정리하는게..저두..에구 모르겠습니당 저는 소액이니 그냥 가져가보려구요 목돈까진아니더라도 급한 현금필요할수도있고 하니까요..일단 단기 수익률보고..결정해야해요 정리하게되면 파워업? 고고ㅋㅋ

수익까지는 아니고 비교적 빨리 (4년만에) 원금 회복했거든요ㅋㅋㅋㅋㅋ 이 말하면서도 허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15.30
ETH 2740.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