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 드로잉 연습
인체를 그려 보려고 연습해 보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데 쉽지가 않네요. 그냥 보고 따라 그리기만 하면 되는 건데도 눈이 본 그림하고 내 손이 그린 그림하고 일치가 안돼요.
몇번씩 그렸다 지웠다, 그렸다 지웠다, 그렸다 지웠다, 그렸다 지웠다를 반복했더니 이제 겨우 사람같이 보이기는 한데...
이걸 그림이라고 해야 할지 조각이라고 해야 할지... ㅋㅋㅋ
심지어 위치를 잘못잡아서 발목 아래는 그리지도 못하게 되었으니... 이걸 어쩌나...
그래도 처음 그리기시작할때보다는 조금 나아졌으니 그걸 위안으로 삼아 봅니다. 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그림 멋지네요^^ 팔로하고 디클릭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