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야기 #001] Prototype 차 박살낼 뻔 한 에피소드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민짱입니다.

제가 있는 미시간은 오늘 하루종일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의외로 sunny day가 많지 않아요, 1년 중 평균 60~70일 정도밖에 안 된다고 하네요.
참고로 4월까지 눈이 내린답니다. 10월 말부터 다시 눈이 오기 시작하고.. ☃️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데 캐나다구스 이녀석들은 별로 개의치 않는것 같습니다.

FDF1FE07-9B84-46BF-B7B5-F6B51D3A92CC.jpeg

오늘은 몇년 전, 시작차 박살 낼 뻔한 창피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생각해도... 참.. 창피하네요 😂

저는 자동차 업계에서 종사하고 있습니다. 엔지니어 출신으로, 현재는 프로젝트 메니저로 밥벌이를 하고 있어요.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미시간에는 미국 Big 3 (GM, FORD, FCA) 본사와 도요타, 닛산, 현대의 북미 개발센터가 있구요, 헤아릴 수 없을 만큼의 글로벌 서플라이어들이 상주해 있습니다. 제가 다니는 곳도 그중의 하나인 프랑스 회사입니다.

서론이 너무 길어졌네요.
몇년 전 일입니다. 한창 포드 프로젝트로 바쁜 시기였는데, 뜬금없이 회사 동료가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얘기를 들어보니, 그 동료가 맡았던 프로젝트가 머스탱 우핸들 버전이었는데, 당장 포드에 가서 시험용으로 시작차를 몰고 와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문제는 우핸들 수동이라 아무도 운전하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제가 일본에서도 쭉 메뉴얼 차를 몰았기 때문에 부탁 할 사람이 저밖에 없다는 것이었어요.
그 얘기를 듣고 흔쾌히 도와주겠다, 나만 믿어라 큰소리 치면서, 온갖 생색을 내며 함께 포드에 도착했습니다.

담당 엔지니어를 만나 차키를 건네 받는 중에도, 키 작은 동양 여자 아이에게 출시도 안 된 머스탱을 운전하게 한다는 것이 영 찝찝했는지 같이 간 동료 아재에게 몇번이고 진짜 괜찮냐고 물어보더군요.. 선견지명이 있었는지 ㅋㅋㅋㅋ
저는 8년동안 일본에서 수동차만 몰았고 일본에서 미국 온지 얼마 안 되었으니 걱정 말아라 하며 시동을 걸었습니다.
그 순!간!
갑자기 차가 울컥 하더니 보도블록 쪽으로 훅 튕겨 나가는게 아니겠습니까 😨
중립에 기어가 들어가 있다고 생각하고 발을 떼고 있었는데 1단에 들어가 있었던 거에요.... 인도에 서 있던 다른 엔지니어는 놀라 넘어지고, 담당자는 안그래도 허연 얼굴이 새하얗게 변하고....🤣🤣

하.. 진짜 너무 창피했어요... ㅋㅋㅋ
우여곡절 끝에 다시 시동을 걸고 담당자에게 백번정도 조심하라는 당부를 듣고.. 사무실로 잘 몰고 왔습니다.

사실 그 실수 빼고는 아무 문제도 없이 신나게 운전하고 왔는데 말이죠..ㅋㅋ
차는 참 잘 나가더라구요, 운전하다 정신 차려보니 뒤에 따라오던 동료는 보이지도 않더군요 😂

문제의 머스탱입니다. 우핸들 보이시나요? 🤣

D545CD4A-763A-4C4A-A564-D1620D192AA8.jpeg

26F8DB24-E53D-43DE-9613-8DA8FC11F840.jpeg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웃음을 드렸길 바라며, 오늘은 여기까지! 🙋‍♀️

Sort:  

Congratulations @mutts50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got more than 1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차를 좋아하는군요 ^^ 나중에 차 살 일 있으면 도움 요청할거야 ㅎ
방문 감사해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풀봇 & 팔로우하고 가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거 있으시면 물어보세요~ 제가 아는 한도에서 뭐든지 알려드릴께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헐... 운전은 언제나 조심 하세요 ..
그나 저나 머스땡 이면 !! 더 조심 ..ㅋ 하세요

속도 감지 못하기 쉽죠 머스탱 😂

Posted using Partiko iOS

우핸들 버전이라니 신기하네요.
영국이나 일본에 수출되는 모델인가 보네요 ^^

면허를 수동으로 따긴 했는데 정작 제대로 몰아본 적은 없어서 이젠 하려고 하면 겁부터 납니다 ㅎㅎㅎ

일본, 영국, 호주 지역 모델이에요!

이젠 수동차 찾기가 더 힘든데 걱정하실꺼 있나요 뭐~😂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니셜D나 분노의 질주 보면 수동차가 갖고 싶긴 한데 막상 서울에서 몰고 다닐 생각하면 금방 포기하게 됩니다. ^^;;

아핫... ㅎㅎㅎㅎㅎ

부끄럽습니다...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는 미국살다 영국왔는데 차가 필요없기도 하지만 운전방향문제때문에 아직 영국에서는 운전을 못해봤네요ㅠㅠ 정말 이런건 좀 애초에 통일이 되었으면 좋았을텐데.

오 영국에 계시는군요!!
운전 방향은 저도 처음 일본에서 운전할때 어리버리..ㅋㅋ
우회전, 좌회전 조심하시고 블링커랑 와이퍼 반대인 것만 기억하시면 30분 이내로 적응 되요 😂

그러게요.. 단일화 되었으면 개발 따로 안해도 되고 얼마나 좋을까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하하 :D 운전할때는 언제나 조심 조심해야죠!! ㅋㅋㅋㅋ 단일화가 시급해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