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님들! 프로필에 사진넣는 방법이예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usicvevo 입니다!

뉴비님들은 거의 프로필이 비워져 있더라구요^ㅡ^
그래서 간단하게 설정하는 방법 가르쳐 드려요

일단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하면,,,

http://postimages.org/

이렇게 뜨는데요~ 이미지를 선택하세요 버튼을 눌러 프로필에 올리고 싶은 사진을 선택하시면

이렇게 떠요! 여기서

직접링크 옆에 복사하기 그림을 클릭하시면 복사가 되는데요~ 여기서 다시

steemit.com 으로 돌아 옵니다!

우측상단에 동그란 원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뜨는데요! 여기서 blog을 클릭하시면 자기 블로그로 연결되는데요~

이때 좌측에 setting을 클릭하세요!

그럼 이렇게 뜨실텐데 Profile picture url 란에 아까 복사한 주소를 넣으시고

업로드 버튼 누르시면 끝! 간단 하죠?

(재로그인을 해야하더군요....)

많은 도움 됬으면 하구요~ 앞으로 소통많이 하고 지내요!

follow me!

Sort:  

팔로우하께요

Congratulations @musicvev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딱히 올릴 사진이 없어서 비워두었는데 아무 사진이나 골라서 알려주신대로 해보니 쉽고 재미있네요. 다음에 좋은 사진 찍어서 올려야겠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팁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알고도 귀찮아서 2달동안 비워두었던듯 하네요 ^^
새로오신 분들에게 많이 도움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D

저도 처음 시작할 때 헤맸던 기억이 나네요ㅎㅎㅎ
좋은 정보입니다 ^^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ㅎㅎ좋은글 감사드려요~ 저도 친절하신 스티미안 님들의 글을 검색해서 프로필 달앗던 기억이나네요 ㅎㅎ

엇! 저같은 뉴비에게 딱인정보네요 ㅋㅋㅋ아무리 찾아도 프로필 사진을 어떻게 설정해야할지 몰랐다능.....ㅠ_ㅠㅋㅋㅋ

좋은 방법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