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생활] #22 나를위한 만찬 + 덥다?? .. 확 뛰어들어!!

in #kr6 years ago

카카님으로 정정 ㅋ
대체 중국에 계신거 맞아요? 청송관이라고 한글로 써 있는데요? ㅋㅋ

Sort:  

당첨

여기 두명중 한명은 뀨형이야..
사랑을 해드려야 하는데.. 요즘 내가 좀 무심했지 형!!!

중국이 한국보다 더 잘 나와서 부럽지요 ㅋㅋㅋ
우리동네 한국 식당은 한글 한글자정돈 들어가 형..
그래야 중국 사람들한테 먹히거든..ㅋㅋ
옆에 죄다 중국글씨구만.ㅋㅋㅋㅋㅋ

ㅋㅋ 한명은 저라고 알고는 있는데
조만간 시리즈물로 포스팅을 할 계획이 있답니다 ㅋㅋ
항상 그리워 해주셔서 카카형 감사~

정답 당첨

헛!, 시리즈물이라... 이번주 금요일까진
제가 가만히 있겠습니다,
장편시리즈물.. 완전 핵기대됩니다.
대박~~~ 너무 웃기지 않게 조정해 주세요.
저두 살아야지요 ㅋㅋㅋ 뀨형.
웃다 죽긴 싫어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29.29
ETH 2636.3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