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Weiss Ratings" 암호화폐 평가 발표에 앞선 평가 대상 리스트 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암호화폐에 대한 평가 발표가 있습니다.
Weiss Ratings 라는 곳인데 1971년에 설립된 곳으로 세계적으로 독립성과 정확성을 인정받고 있는 기관 입니다.
비영리 단체로 미국 정부 회계 감사원(GAO), 바론스, 월스트리트저널, 뉴욕타임즈 등에서 인정을 해주고 있습니다.
세계 55,000여 기관과 투자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https://www.weissratings.com/

여기서 오늘 저녁에 암호화폐에 대한 여러가지 기준으로의 평가 발표가 있습니다.
우선 여기 리스트에 드는 자체도 큰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http://finance.weissratings.com/crypto/

그러면 그 평가 대상의 리스트를 한번 볼까요?
Bitcoin, Ethereum, Ripple, Bitcoin Cash, Cardano, NEM, Litecoin, Stellar, EOS, IOTA, Dash, NEO, TRON, Monero, Bitcoin Gold


비트코인(Bitcoin)

이더리움(Ethereum)

리플(Ripple)

비트코인캐시(Bitcoin Cash)

카르다노(ADA-Cardano)

뉴이코(NEM)

라이트코인(Litecoin)

스텔라(Stellar)

이오스(EOS)

아이오타(IOTA)

대쉬(Dash)

네오(NEO)

트론(TRON)

모네로(Monero)

비트코인 골드(Bitcoin Gold)


까지 입니다. 자...여러분들이 투자하는 코인들과 토큰들이 있나요?

그 결과가 무척 궁금해 지는 군요.^^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늘밤(01-24) 11시 발표라고 합니다.


결과 포스팅 입니다.
https://steemit.com/kr/@musicholic/6a7wal-weiss-ratings

Sort: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아 15개 코인에 대한 순위만 나오나 보군요.. Eos 의 순위외에는 관심이 없네요 ㅋㅋ 이번에 잡코인들 거의 정리하고 더 들어가 버렸네요^^ 900원때도 버텼는데 이제는 마음좀 편하게 올해까지 두고 보렵니다~~ top 5 안에 들 수 있을까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3개가 있군요..나머지는 동전 코인이라ㅋㅋㅋ 정말 결과가 궁금해지는군요

시총 15위까지 해당되나 보네요.
퀀텀이 있길 바랐는데 없어서 아쉽네요^^

저는 4개 있네요 ^^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 지네요 ^^

저는 5개가 있읍니다. 발표후의 자료도 포스팅해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저도 해당 내용보고 포스팅하려고 했는데요. 관심가는 사항입니다. 발표되면 결과 받도록 메일 신청해뒀습니다. ㅎ

기본적으로 금융권에서 일하는 사람들이다보니 평가가 박하지 않을까요..그냥 구색맞추려고 한두개만 잘주고 그럴 것 같아요 ㅠㅠ

왠지 지금이라도 미리 사놔야될 것 같은 기분?ㅎㅎ

때가 때인만큼 리포트가 중요할 것 같은데,,,찬바람 불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좋은 정보 늘 감사드립니다.

결과가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카르다노의 경우에는 원화 거래가 85% 쯤 된다고 들었는데 등급이 낮으면 엄청 던질 것 같네요 ㅋㅋㅋㅋ 홀더로써 좋은 점수가 나오기를 기대할 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6386.16
ETH 2529.8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