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업비트(UPBIT)에 스팀, 스팀달러(STEEM,SBD) 상장 됐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뮤직홀릭입니다.

드디어 업비트에 스팀, 스팀달러 원화 거래가 상장 되었습니다.

상장에 의한 순간 펌핑이 이루어 지고 있지만 어쨋든 스팀의 국내 거래가 시작된 점은 무척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폴로나 비트렉스에 안보내고 국내에서 직접 스팀을 구매할 수 있는 길이 열려서 무척 반갑고 기쁜일인것 같습니다.

이와 더불어 스팀에 국내의 파워를 더욱 강하게 만들었으면 합니다.
모두들 스팀을 더욱 더 잘 지키고 이용합시다.

Sort:  

그러게요~ 스팀도 됐는데.. eos는 언제나 될까요? ㅎ 상장되면 편할거 같은데요

그러게요..저도 하루빨리 EOS의 국내 거래가 열리길 바라고 있습니다. 매번 옮기고 교환하고 하는게 번거롭네요.

우와!! 그럼 이제 업비트에서 원화로 스팀 사서, 스팀잇 지갑에 바로 보낼 날도 다가오는 군요.
최근 편리성 때문에 코빗에서만 구매하고 있었는데, 이제 업비트로 가야할 시간이네요^^

네..훨씬 편해지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겠죠^^ 어쨋든 좋은 소식입니다.

오랜만에 거래량이 활기차네요. 오픈빨이긴하겠지만요^^

네..종종 이런 활기참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군요.

스팀과 스팀달러의 가치가 좀 오르려나요? ^*

국내에서 거래가 활성화되면 아무래도 긍정적인 영향은 있죠^^

축하 나중에 그의 스팀 구입을위한 내 친구, 성공은 항상 예, 나는 upvote 및 resteem

감사합니다.

내 친구들, 내 블로그도 카와 방문, 나는 항상 당신에게 행운을 빌어 요, 행운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이네요. 스팀 거래가 한결 수월해 지겠군요
업비트 계좌를 슬슬 터야 겠네요 ㅎ

업비트가 아직은 거래 물량이 좀 작긴 하지만 사용하다 보면 좋은 점이 많이 있더군요. 그리고 거래 물량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니까 미리 터 놓으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지인들한테 설명할떄 한결 수월해지겠네요.^^
괜히 거래소 돌고돌고해서 한화로 받는다고 말하는게 좀 꺼림직했거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