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OS의 미래[생각 나눔]

in #kr6 years ago (edited)

포스팅 잘 읽었습니다.
특히 저도 두번째의 기업들이 EOS에 더욱 투자를 하게 될 것이라는 기대로 초기부터 투자를 했었습니다. 저는 이더리움 추종자였는데 단적으로 "이더델타" 같은 거래소에서도 개인들은 가스비가 나가야 하는 시스템이 유저들에겐 무척 부담이 되는 시스템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말씀하신대로 기업은 EOS에 투자 함으로써 투자에 대한 비용도 보상 받을 수 있으면서 유저들은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는 시스템이 획기적으로 봤기에 초기부터 투자를 했습니다.
그리고 적어주신 내용들은 너무나도 EOS에 대해 잘 짚고 계셔서 제가 의견 드릴 수 있는 내용은 리스팀 하는 것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너무나도 훌륭하신 분석이며 EOS 투자자분들에게 쉽게 이해를 줄 수 있는 포스팅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주 자주 좋은 포스팅 올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너무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생각한 것들이 남들과 공유되고 인정받는 것 만큼 행복한 일은 없을것 같네요. 사실 eos에 투자하게 된 배경도 뮤직홀릭님의 글들을 읽으면서 ico에 투자하게 된 것이었는데요. 저는 현상들을 종합할뿐 크게 보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뮤직홀릭님의 글을 읽으면서 잘 따라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우리들에겐 나눔과 공유가 될 때 좋은 에너지가 발생 된다고 봅니다.
특히 좋은 소식과 내용들은 말이죠...그래서 EOS 투자자들에게 이런 좋은 글은 리스팀 되어서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글을 써보아야겠어요. 응원 감사드립니다! 다들 성공하셨음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