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파라곤(PARAGON) ICO 참가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금주 너무나도 안좋은 상황으로 시장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인위적으로 떨어트리려는 비트코인의 움직임에 모든 코인과 토큰들이 얼어 붙은 상황입니다.

이 상황에 저는 파라곤(PARAGON) ICO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EOS에 이어 다음으로 참여한 ICO 입니다.

우선 몇몇 소개글을 통해 알고 있었는데 어제 스팀잇의 @virus707(오치)님의 소개글도 보고 제가 마침 이런 특정 서비스를 위한 코인과 토큰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 괜찮겠다 싶어서 참여를 했습니다.

먼저 참여할 수 있는 홈페이지는 https://paragoncoin.com/ko 입니다(https://paragoncoin.com/?ref=82949bdfe375d00f4f4f083c) 바로 옆 주소로는 다이렉트 참여 주소 입니다.

가입후 참여로 들어가면

위와 같이 빨간색으로 공지가 나옵니다.
15% 세일인데 $15,000 이상으로 참여할 수 있다는 얘기 입니다.

참여할 수 있는 코인은
Bitcoin,Litecoin,Ripple,Dash,DigiByte,Ether Classic,Ether,TorCoin,Waves,Monero,ZCash입니다.

보시면 참여 금액이 좀 큽니다.
마침 이번 혼란 장에서 제가 추매했던 라이트코인이 있어서 그것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보낼 코인을 선택하면 개인별 다이렉트 주소값이 나옵니다.

그럼 그 주소값으로 코인을 보내게 되면 들어온 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200개를 보냈는데 비트파이넥스에서 수수료 빼고 보내서 아래와 같이 들어 왔음을 확인하게 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아래 3단계 스텝에서 확인후 구입을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구입을 했기에 가능 금액이 나오질 않습니다.

BUY NOW 를 클릭하게 되면 오른쪽 창에서 구입한 수량의 토큰 수량이 나타나게 됩니다.

꽤 관심이 많은 ICO인데 들어가는 금액이 커서 쉽게 들어가기 어려워 초기 구매자들에게는 유리한 ICO일 것 같습니다.
1차때는 25%를 할인된 금액이었지만 $25,000로 참여를 했어야 하는데 이미 마감으로 끝났습니다.
지금이 2차이며 $15,000 이상으로 15% 할인입니다.
마지막 3차는 $10,000로 참여를 할 수 있으며 10% 할인된 금액으로 토큰을 배분 받게 됩니다.
상장이 되고 나면 많이 오를 것 같습니다.
(1토큰이 1$ 기준인데 이보다 떨어지면 시장에서 매수하여 가격 조정을 1$이상으로 유지한다고 합니다.
그래도 큰 금액이라 부담이 되긴 합니다.)

비트렉스와 폴로닉스는 이미 상장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오치님께서 여기 스팀잇 분들과 함께 합쳐서 펀딩을 진행해주시고 계십니다.
참여할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오치님 글을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kr/@virus707/4dp27b-ico

펀딩 금액이 좀 커서 부담도 되고 고민도 되긴 하지만 사실 EOS 때는 이보다 큰 금액으로 들어갔던 터라...
물론 지금 가격이 많이 다운되서 슬프지만 이번에도 위험을 무릅쓰고 참여를 해봅니다.

참고로 파라곤은 대마와 관련된 블록체인입니다.
대마라고 해서 이상하게 볼 수도 있지만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불법적이고 음성적인 대마초와는 다른 의료용과 정부에서 인정한 합법적으로 쓰이는 곳에서의 유통을 위한 블록체인입니다.
그래서인지 더욱 관심이 많은 ICO 인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파라곤(PARAGON) ICO 참가 후기를 마칩니다.

그리고 참여하실 분은 아래 링크로 참여하시면 제가5%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https://paragoncoin.com/?ref=82949bdfe375d00f4f4f083c

기왕이면 위 링크로 참여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장이 너무 안좋은데 빨리 이전으로 회복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건 대표의 사진인데 자료를 조사하던 가운데 인스타를 들어가 봤는데 포스가 모델 포스입니다.
인스타를 보면 누드 사진도 있습니다. 차마 올리긴 뭐해서..자가용 비행기 샷만 올립니다.
부자들은 과감한가 봅니다.

21295018_310500569416764_1080390729726951424_n.jpg

Sort:  

오늘도 새로운 코인을 배웁니다. ㅎㅎ 전 아직 총알이 준비가 안되서. 다음 기회를 노려봐야겠습니다.

네...이런 ico가 있구나 보시라고 적은 겁니다^^ 감사합니다.

참가 후기 잘 봤습니다. 정말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꽤 기대가 되는 코인임에는
틀림없어 보입니다. 언제쯤 거래소 상장이 될 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상장후에나
가능할 것 같긴 합니다. 꼭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EOS ICO 후유증이 커서 당분간 ICO는 생각도 못하고 있네요 ㅎㅎㅎㅎ
그나저나 정말 어제 오늘 흐름이 불안하게 이어지도 있긴 하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eos는 랜딩도 걸려 있고 해서 그냥 두고 있는데 지금 시장 상황이 너무 안좋아서 참으로 속이 상하긴 합니다. 그런데 제가 한동안 쭈욱 지켜보니 매집하는 물량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세력이 참여를 하는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이 회복되면 이전보다는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힘냅시다^^

네 6월 패닉장이라고 불리던 시절도 지나왔는데 뭐 이정도야 우습지 않나 싶네요 ㅋㅋㅋ 설마 그때처럼 그러지는 않겠지요.. 하루 이틀 지나면 또 조금씩 회복 되길 기대해 봅니다. 화이팅 입니다^^

네..정말 화이팅 합시다...저도 몇번을 거쳐왔는지 모르겠지만 그때마다 힘들긴 하네요..ㅎㅎ

네 ㅎㅎ 감사합니다^^

코인장이 또 널뛰기를 하네요. 여기라도 탈출을 해야되나 생각되네요. 이전의 eos도 그렇게 탈출해 들어갔는데 ㅎㅎ

저랑 비슷하군요...사실 저도 그럴 목적도 어느정도 있어서 움직이긴 했습니다.

저도 파라곤 들어갔습니다!! ㅎㅎ 뮤직님이 들어가셨다니.. 힘이 생기네요

아..그러셨어요? 동지군요ㅎㅎ 이번 하락장 손실을 파라곤으로 좀 만회하면 좋겠습니다.

저도 오치님 펀딩을 통해서 소량 참가해보았습니다.
EOS 이어서 두번째네요..
EOS는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저랑 똑같군요...저도 eos 이어서 입니다. eos 계속 열심히 좋은 소식 전하고자 하더라구요..ico가 길어서 좀 그렇긴 한데..잘 될겁니다. 희망 가지세요.^^

약빤 코인이군요.

@rt4u 님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약처방 코인이죠...ㅋㅋ @rt4u 님 뭔가 했더니...

[먹스팀] 약을 빨아 봅시다.

더군요.ㅎㅎ 덕분에 읽고 왔습니다.

역시 코인은 정말 다양한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정말 다양한 것 같습니다. 옥석을 잘 가려야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289.49
ETH 3819.48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