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Ethreum(ETH)의 상승을 기원하며 만든 음악(For Ethereum prayer song)

in #kr7 years ago (edited)


Ethreum(ETH)의 상승을 기원하며 고전과 현대의 조화로 음악을 만들었습니다.
합창으로 "에데리움"을 외치면서 진행이 되는 곡입니다.

영상을 입혀볼까 했지만 너무 시간이 많이 걸려서 음악만 만들어 봤습니다.
많이들 듣고 ETH가 전고점을 넘어서길 바랍니다.

다음엔 스팀으로 만들어 볼까 합니다.^^
재미있게 들어주세요.ㅎㅎ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시면 음악이 나옵니다.

Composer : @musicholic
Arranger : @musicholic
Copyright : @musicholic

퍼가셔도 괜찮습니다.^^

Sort:  

이더교도들 미사 올릴 때 틀어놓으면 되겠네요. 매수 채결할 때 잘 쓰겠습니다.

매도할때도 고점에 놓고 틀어 놓으시면 빨리 매도 될 겁니다^^

This is great. Really nice right hand technique, good luck this week.

@musicholic

아 ㅋㅋㅋㅋㅋ 격뿜했습니다. 능력자시네요! 얼마나 걸리셨나요? 이니그마나 ERA 느낌도 나고 ... 팔로우하겠습니다!

한 2시간 정도 작업한 것 같네요..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와..ㅎㅎㅎ 쩌네요!!!
이더 폭등을 기원합니다~
이멘~~

감사합니다.^^ 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다.ㅋㅎ

굉장한데요. divine한 느낌.. 이더롭습니다.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성스러운 축제에서 분위기를 돋우는 것 같네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들으면서 이더문을 기도해 봅니다. ^^
노래가 웅장한게 참 좋습니다.
이집트에서 비를 기원할 때 나올법한 느낌이네요.

ㅎㅎ..기도문 좋네요^^ 그런 의도였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이거 대박입니다~! 완점 빵터졌습니다~!
!!! 리~움~!!! 에데리우~~~움~~~!!!!
ㅋㅋㅋㅋ

ㅎㅎ..감사합니다. 음성은 발음이 한정적이긴 한데 epic 음성 샘플 소스를 프로그램으로 잘라서 만든 겁니다.

그런데 음성은 어떻게 만드는 건가요? 갑자기 궁금해서요 ㅎㅎ 사람이 직접 부르는건가요?ㅎ

아 그리고 스팀도 꼭만들어 주세요~!!!ㅎㅎㅎ

스팀은 다른 분위기로 만들어 보도록 하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