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EOS의 2$의 의미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01.jpg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이 되었습니다.
EOS도 이제 추운 겨울을 맞이하여 점점 가격이 상승점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올 해 중순부터 겨울쯤 되면 가격 상승이 많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씀 드렸었는데 지금 가격 상승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주부터 오늘까지 쭈욱 지켜 봤는데 2달러 대를 터치한 뒤 다시 올라섰을 때를 잘 살펴보았습니다.
왜냐하면 개인적으로 2달러가 가지는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1달러 때에는 EOS가 워낙 저점(0.5$)으로 떨어진 상황이어서 떨어진 부분에 대한 반작용도 어느정도 반영이 될 수 있다고 봤습니다.
하지만 2달러 대로 들어서게 되면 이제는 상승을 이끄려는 분위기가 잡혀지는 시점이라고 봐 집니다.

혹시나 했는데 역시 어제 2달러로 다시 진입하는 시점에서 강한 매도 물량이 생겼었습니다.
마진으로 인한 수익 물량이나 초기 상승시 매집에 들었갔던 세력의 일 부분일 수도 있지만 큰 세력이라기 보다는 작은 세력정도의 물량이 많이 해소가 되었습니다.

오히려 이런 해소가 앞으로의 상승에 더 좋은 영향을 줄 것입니다.
어느 정도 매도 물량이 해소가 되어 또 다시 새로운 상승턴으로 갈 것으로 보여지는데 무엇보다 매도물량 소화후 빠르게 다시 2달러 대로 회복이 되었다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
결국 상승 힘이 사라지지 않고 지속적이라고 볼 수 있죠.

아마도 2018년도에는 큰 수익을 가져다 주는 포트폴리오가 될 것 같습니다.

보유하신 분들은 잘 관리하셔서 더 좋은 수익 누리시길 응원 드립니다.

P.S. 중국 최대 거래소인 후오비에서 새롭게 후오비 프로(https://www.huobi.pro/ko-kr/)거래소를 오픈 했습니다.
여기에 EOS가 상장이 되었습니다.
이것도 좋은 희소식이 되겠습니다.

Sort:  

손바뀜이 일어나야 더 상승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맞습니다. 현재 상황을 보면 1.7~2$ 대를 잘 다지면서 상승할 분위기 입니다.
추후 좋은 지지선이 되지 않을까 여겨 집니다.

비트코인과 비트코인 캐시의 싸움 속에서도 EOS가 생각보다 잘 버텨주네요. ^^
이제는 물량을 더 싣진 못하고 관망 및 강제 버티기 모드로 전환했습니다.
다만 혹시라도 한 번 떨어져 주면 줍줍해야죠.. : )

그것보다 추후 크게 상승했을 때 를 보면 지금이 무척 매력적인 가격대라고 보여질 겁니다.
항상 언제는 이랬는었는데를 생각하면 많이 못먹죠..ㅎㅎ
제가 경험상 볼 때는 오르는 시점에 잘 타야 잘 먹는 것 같습니다.

아, 저는 이미 다 털어넣어서 못줍는다는 의미였어요~ ㅎㅎ
자금이 더 있었다면 지금도 더 넣고 있을 겁니다. ㅋ

즐거운 겨울, 플러스 달러 상승은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upvote하고 resteem.

축하드립니다ㅎㅎ저는 조금 늦어서 1불 초중반에 들어왔지만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하네요ㅎ 근데 자꾸 더 사고싶어요ㅋㅋ

그래도 아주 저점에 사신 것입니다. 초기에는 3~4 $ 정도는 잘 갔었습니다.^^

항상 저점에서 주워담았어야 했는데, 이리 급하게 뛸줄은 몰랐네요. 더 담았어야하는데, 비트에 너무 정신이 팔려있습니다. ^^ 내년엔 좋은 소식이 들려올것 같습니다.

네..이 코인들이 뛸때는 여유를 안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왠지 좀 더 횡보 할 것 같으면 바로 올라 버리는게...이래서 사면 내리고 팔면 오르고...의 법칙이 존해하겠죠.^^

말씀하신거처럼 EOS의 시대가 도래할 수 있겠네요.

네 그러길 희망합니다.

좋은 징조가 보이는 것 같네요^^

i like it tnx for sharing

이제 eos 1달러 미만의 가격은 다시 못보는 걸까요~
좀 많이 사둘껄 하는 후회도 있지만 그래도 힘든 시기 잘 버텨오신 분들 축하 드리며 코인판의 겨울이 빨리 끝나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기왕이면 전체를 위해선 못보는게 좋겠죠..안그러면 다시 마음이 아파질 듯..ㅎㅎ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