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점점 거래량과 가격 상승이 붙기 시작하는 체인스의 CET와 IQ(120% 넘어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뮤직홀릭입니다.
이제는 연식이 점점 되는 관계로 얼굴 프사는 없애고 지금처럼 아이디 프사로 바꿨습니다.^^

며칠전 포스팅으로 추천했던 코인중 그중에서 체인스
https://steemit.com/kr/@musicholic/4udvtc-3

이오스를 기준으로 하는 거래소 체인스에 상장되는 토큰들이 하나 둘씩 늘어나고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어서 조금씩 체인스 거래소의 거래 물량이 늘어나고 있습니다.(https://chaince.com)

여기에 체인스 토큰인 CET도 어느정도 저점을 다지고 조금씩 상승의 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80713_151329.png

현재 초기 움직임이어서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체인스를 통해 상장되는 이오스 토큰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전망이며 CET 토큰을 보유함으로 지급되는 EOS 보너스로 인해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됩니다.

어제는 많은 이슈를 몰고온 에버리피디아(IQ)가 체인스에 상장이 되었는데 오늘 IQ의 흐름도 아주 좋습니다.

어제 상장이후 많이 흘러 내렸는데 지금은 120%가 넘는 상승을 보이며 어제의 전고점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20180713_151535.png

체인스가 당분간 EOS 거래소의 선점을 톡톡히 누릴 것 같습니다.

얼마전 체인스의 CET를 추천해 드렸는데 그때 조금씩 매수하신 분들은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Sort:  

매수 해놓고 한 3개월 지켜볼 예정이에요!~🤠

네 이오스가 오르면 체인스도 자연스럽게 오르기 때문에 더 두고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여전히 KYC의 압박 때문에 가입을 미루고 있는데 CET가 천 원 정도 간다면 열게 되지 싶습니다 ㅎㅎ

아하..KYC가 쉽지 않으셨군요. 아쉽네요.

오늘 KYC 인증 실패만 두번째..ㅠㅠ 아쉽네요

텔레그램방에서 문의를 하는게 가장 빠르더군요.^^

아..제가 마지막 사진에 날짜 쓴 종이를 빼먹었더군요..너무 대충봐서ㅋ 다시해서 인증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오스가 가격안정화되고 올라주어야되는데~!

우선 전체 시장이 좀 살아나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제 가까스로 인증 요청하고 오늘 심사 완료되어 CET IQ를 옮겼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잘하셨네요^^ 좋은 일 많이 생기길 바라겠습니다.

CET와 IQ 덕분에 사천개 늘렸네요

ㅎㅎ..잘 들어가셨네요. 대박이십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ㅎㅎ
체인스 계속 지켜보고 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