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세상사 알 수 없듯이 BCC(BCH)의 코인판도 알 수 없군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뮤직홀릭입니다.
아래 그림 보시면 상상이 되십니까?
20170802_222704.png

개인적으론 Bitfinex 에서 EOS 펀딩을 계속 돌리고 있어서(0.2이율 정도) 그걸로 수익난 것을 지난주 BTC로 바꿔놨다가
오늘 늦게서야 거래소에 들어가 BCC(Bitfinex에선 BCH) 가 들어온것을 확인했는데.
지금 시장이 열리면서 무지막지하게 BCC가 오르는 군요.

물론 초기 펌핑이라 볼 수 있겠지만 수량이 많지 않아 관심끄고 있었는데 Bitfinex에서는 650$까지 갔습니다.
저도 지금 그 수준에서 매도를 하고 다시 EOS 개수를 좀 늘렸지만...
원화로 80만원대 상상이나 못한 금액인데...놀랍습니다.

이더는 좀 가기 어려울것으로 봤고 BTC가 좀 더 가지 않을까 했는데 BCC가 역습을 하는 군요.

BCC가 어디까지 갈지 모르겠지만 약간 어이도 없고 황당스럽기도 하고...
엉뚱하게 삐쳐 나온 코인이 이렇게 3위로 자리 잡는것을 보니 어떻게 해석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어쨋든 들고 있기도 두려운 코인이어서 얼른 EOS로 다시 바꿨습니다.

세상사 알 수 없듯이 코인판도 정말 알 수 없군요.

더 새삼 느끼는 것은 역시 사람들의 허를 찌르는 세력의 움직임과 코인세계는 다시한번 놀랄수 밖에 없으니 정신 바짝 차려야 겠습니다.

Sort:  

@musicholic 님의 글이, 최근 저의 게으름에, 가장 정확하고 꾸준한 정보원이 되주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투자를 목적으로 하지도 않고, 그래서 투자한것도 거의 없지만.. 항상 빠른 정보에 감사 드립니다.

아...그런가요?
제가 더 열심히 공부해야 겠군요..
필요한 정보 있으면 같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cc 가격은 일주일동안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네..저는 일찍 관심 끊으려구요 ^^ㅎㅎ

오 대단 하십니다.
코빗에 묻혀(?)있던 제 btc는 언제쯤이나 bcc 새끼칠(?)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전화해보니 '상장여부 결정된바 없다'라고 반복하기만하네요 ㅋㅋㅋ

그렇군요...전 이미 대부분 해외로 옮겨놔서요...현금화 할 때만 국내 거래소 이용하는 편입니다.
코빗은 발전 가능성 많은데 참 발전이 없네요.
감사합니다^^

아 네 맞는 말씀이신 것 같네요. 정말 알수없는 코인파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야 btc 보유가 하나도 없는 1인으로써, 그저 지켜만 보고 있지만 뭔가
씁쓸하네요 ㅎㅎ 조만간 어느정도 안정세에 들어가면 우리 알트들도
힘을 내서 관심을 좀 받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보유하고 있지 않아서 아쉬워 할 필요는 없습니다. 돈은 돌고 도는 것이 잖습니까?
보유하고 계신 부분에서 좋은 수익 날 상황도 찾아 올 겁니다.
어떻게 대응하느냐가 중요하죠..이미 많은 경험 하셨으니 좋은 시절 찾아 오지 않겠습니까

네 맞습니다~~ 아쉬워하지 않습니다. 돌고 돈다는 말씀이 귀에
팍팍 박히네요^^ 감사합니다~~

비트파이넥스 eos 펀딩이 어떤 건지 알 수 있을까요?

비트파이넥스에 펀드 항목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eos뿐만 아니라 다른 코인들도 가능합니다.
폴로의 랜딩이으로 보시면 됩니다.
제가 할때만 해도 이자율이 괜찮았는데 지금은 많이 떨어진 상태 입니다.
eos가 많이 상승되면 따라서 이율도 많이 올라가겠죠.
제가 eos 보유가 좀 되어서 이율이 낮아도 놀리는 것보다는 수익이 크더라구요.

클릭후

위 창에서 조절해서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펀딩할 수량은 exchange 웰렛에서 funding 월렛으로 옮기셔야 펀딩을 할 수 있습니다.

전 자금도얼마없고 비트출금정지가 무섭기도해서 현금화해놨었는데 받을걸그랬어요ㅠㅠ

네...투자에서는 손해 안보는게 버는것입니다. 너무 아쉬워 하지 마시구요.
그런 투자 방법은 잘 하신겁니다.

BCC 시세가 많이 내려갔을 때 BCC를 구입하려다가 포기했었는데
정말 예상하지 못했던 가격으로 올라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업보트 꾹 누르고 갑니다. 시원한 밤 되세요.

사실 bcc를 따로 구입하기는 쉽지 않죠
저도 구입하는거 였으면 안했을 겁니다.
보팅 감사드리면서 습하고 덥네요.
역시 시원한 밤 되세요.

15000% 넘게 올랐다가 내리고 있는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앞으로 몇 번 더 펌핑 있을 거 같은데 어떻게 자리잡을지 모르겠네요.

이오에스 펀딩에 대해 알아봐야겠네요^

네...지금은 제가 처음에 할 때보다 이율이 너무 많이 낮아 졌습니다. 시세가 좀 오르면 많이 좋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야 ico 끝날때까지 계속 들고 있을 예정이어서 계속 돌리고 있습니다.

BCH는 무서운 종목 같아서 못들어갔어요 ㅎㅎ

EOS 펀딩에 대해 알아봐야겠군요!

네..지금은 또 많이 떨어지고 상황이군요...괜히 안들어 가시길 잘하셨습니다.
저는 사실 스팀을 구입하고자 거래소를 옮기기 위해 비트로 구입을 했었는데 타이밍이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결국 거래소 옮기는 것도 문제가 있을 것 같아 그냥 eos를 더 구입한거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170.07
ETH 3425.1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