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 오늘의 EOS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01.jpg
안녕하세요. 뮤직홀릭입니다.
비트코인 천만원 시대의 흐름을 직접 느끼고 있다는게 무척 흥분되는 시간입니다.

오늘도 간단히 EOS에 대한 이야기를 적어 보고자 합니다.
사실 저는 개발자나 프로그래머가 아니어서 구체적인 기술적인 분석은 미흡해서 투자자로써의 흐름에 대한 방향만 가볍게 얘기하게되는 것 같습니다.

현재 EOS는 2.5$ 대를 오고가고 있습니다.

마켓캡으로는 퀀텀을 올라섰습니다.

그리고 ICO 초기 2~7회차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플러스 상태로 전환된 모습입니다.

2회차가 6.296$ 로 가장 비쌌던 시간이었습니다.
2회차는 내년에 넘어서지 않을까 여겨집니다.
물론 그전에도 충분히 넘어설 수는 있겠죠.
나머지 3~7회차는 올해안에 곧 넘어서지 않을까 보고 있습니다.

물론 예상이지만 지금의 흐름으로 봐서는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처음 2$대를 터치하고나서 어제 2$대를 완전히 넘어서기까지 대략 9일정도 걸렸습니다.
[EOS 일봉]

계속 EOS의 시세창을 확인해보면 2달러선에서 마진 매도가 무척 많이 생겼었습니다.
3~4일 정도 지나니 관성적으로 아...이때 마진 숏을 치면 수익이 되는 금액이구나를 느끼게끔 마진 매도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는 랜딩으로 저렴하게 빌려서 마진으로 때리고 수익을 얻는 구조로 계속 매매가 이루어지는 모양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래전부터 랜딩을 돌리진 않고 있습니다.(비트파이넥스 기준)
물론, 보유하고 계신분들에게 랜딩을 돌리지 말라고 말씀드리는 것은 아닙니다.

걱정했던것이 지금처럼 알트들에게 좋은 시간에 2$대를 안착 못하면 지속적으로 실망 매물이 나오게 될 텐데 그 부분에 대한 염려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제 아주 큰 메로나를 뿜으로 2달러를 넘어서서 2달러 중반대로 시세를 유지시키고 있습니다.

이전 1.7~2$ 대를 꽤 강하게 만들어 왔기에 이 선이 앞으로 강한 지지선을 만들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마 2$대에서 숏을 치거나 매도 마진을 걸으신 분들이 많이 있을 텐데 2$대로 떨어지면 털어내기 위해 다시 매수를 할 수 밖에 없기에 결국 또 올리는 상황을 만들게 됩니다. 그래서 지지선이 형성이 되는 것이죠.

그리고 EOS 소식으로는 12월4일 EOS Dawn 1.1에서 EOS Dawn 2.0으로 업그레이드 될 것 같습니다.

업그레이드 되면 관련 dapp들의 개발이 점점 구체화 되지 않을까 여겨 집니다.
얼마전 @kimchun1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버젼에 대한 개발 포스팅도 있었습니다.
[EOS mobile cilent for developers]
https://steemit.com/eos/@kimchun1/eos-mobile-cilent-for-developers

점점 eos 발행 수량도 줄어드는 시점이며 무엇보다도 전체 가상화폐 시총이 많이 커지고 있기에 지속적인 개발 소식과 함께 내년에는 좀 더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EOS가 될 것 같습니다.

이제는 매매보다는 보유 포트폴리오로 넣어 두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이제 곧 3.5$ 정도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별첨]
스팀잇의 장점..보팅을 이용한 EOS 구매
1.https://steemit.com/trending/eosbus
(@koreaculture 님의 EOS 펀딩)

  1. https://steemit.com/trending/kr-eos
    (@krexchange 님의 EOS펀딩)
Sort:  

저도 빗파 마진은 뺐고 이제 나노로 이동시킬 계획입니다. 거래소의 농간에 놀아날거 같아서요

그러셨군요..잘 생각하셨습니다^^

아직 eos 탑승을 못하고 있는데 어젯밤 갑자기 메로나를 꽂아버려서 잠을 다 설쳐버렸네요ㅎㅎ. eos는 비트나 비캐 때도 헷지성격도 보여주니 지금이라도 들어가볼까 합니다 ㅎㅎ

실례지만 위에 올라온 사진처럼 eos 개발 퍼센테이지는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네..저도 여유 자금 생기면 그때 그때 들어가고 있습니다.^^

EOS 도 탑승해야 하는건가요?ㅎㅎ....ㅎㅎ

앗...아직 안하신건가요? ㅎㅎ

eos는 제가 처음으로 ico한 코인이기도 해서, 계속 보유하고 있는데..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

그러시군요. 그래도 잘 보유를 하고 계시니 다행이군요.
저도 항상 잘 되기를 염원하고 있습니다.

한 달 전에 추매를 하지 못한 것이 너무나 아쉬운 오늘이네요ㅠㅠ

어제 오늘 아주 흐름이 좋군요...전 비트도 이오스도 좀 떨어졌다 싶으면 그냥 매수를 해버립니다.^^

한 달 전이 가장 저점이었죠.. 아쉽지만.. 일단 유망한 코인 중에 하나이니 지속적으로 가지고 있으면 언젠가는 빛을 볼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ㅎ

Good job my freind,, i vote and resteem..

You are welcome,

말씀처럼 EOS가 이번 상승으로 제법 안정적인 지지대를 형성한 것 같습니다.
이제 하드웨어 지갑이나 하나 사서 옮겨놔야 겠네요. ㅎ
거래소도 불안하고, 윈도우도 불안해서요..;;

저도 이런 고민은 항상 하는 것 같습니다.
전 거래소랑 마이이더월렛이랑 분산이 되어 있어서...얼른 정리는 한번 해야 할 것 같긴 하네요.

EOS 잘보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eos는 보유군요~ 고맙습니다~

네 eos는 보유 토큰 입니다.^^

불현듯 어제 eos가 눈에 들어와 어찌 구입해야 하는지 알아보고 생쑈를 하고 있네요. 조금씩 모아봐야겠네요.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네...bitfinex.com 이나 국내에선 코인레일 이라는 곳에서 거래가 이루어 집니다.

치킨때문에 엄청 핫했는데..
생각해보면 EOS는 소소하게 치킨의 최고배수점에 접근하고 있죠
6배

ㅎㅎ은근히 열심히 올라가고 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55173.73
ETH 2879.8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