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요즘 EOS의 시세 형성에 대한 아쉬움.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01.jpg

안녕하세요. 뮤직홀릭 입니다.
요즘은 눈팅도 잘 못하는 상황이군요.
며칠 사이 가상화폐의 움직임이 많이 있었습니다(모네로, 퀀텀 국내 상장 등).

여러 알트코인과 토큰들도 펌핑을 하며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갖게 만드는 이벤트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비트코인도 어제부터 강하게 상승하며 이전 고점의 자리를 다시 올라설 것인지 지켜봐야 할 시점에 왔습니다.

여기서 스팀잇에는 EOS를 투자한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현재 EOS의 모습이 조금은 안타까운 마음이 들게 됩니다.

지속적인 우하향의 모습은 어느 누가 봐도 흡족할 수 없는 모습입니다.(현재 1.3$선 정도)

물론, 곧 테스트 넷 일정도 있고 하지만 첫 회차에 참여한 분들 말고는 거의 마이너스로 들고 계신 상황일 것 같습니다.
여기에 펀딩 화폐인 ETH마저도 오르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렇다면 더더욱 EOS는 떨어질 수 밖에 없는 모양새를 가지게 되는데 이런 상황을 1년여 ICO가 마칠때까지 끌고 간다면 모두들 실망하게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순차적으로 일정을 소화해내고 발표할 것이라 보여지지만 지금의 모습은 가히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이슈가 될 만한 좋은 소식들을 가끔씩 올려줘서 최소한 일정 금액에서 횡보라도 할 수 있도록 해야할 텐데 그렇게 관리하지 못하는 모습이 안타깝기만 합니다.

저는 첫회차부터 투자해서 아직은 마이너스는 아니지만 많은 분들은 이미 마이너스를 경험하고 계실꺼라 봅니다.

이 글을 보게 될런지 아닐런지는 모르겠지만 EOS 관계자들은 분발해서 투자자들에게 심리적으로라도 안심을 줄 수 있는 액션을 취하는게 개발 못지 않게 중요한 부분일거라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EOS의 가능성을 보고 투자를 하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좀 더 확신을 주는 이벤트도 강하게 부탁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저뿐만 아니라 힘들게 ICO에 참여해서 투자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말입니다.

이 글이 약이 되길 바랍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ico초기 기대에 비해 지금 가격은 이해가 안되긴 합니다. 매일 물량이 나오는 ico가 끝나야 가격 상승이 이뤄질런지..저는 지금부터 조금씩 매수할 생각입니다ㅎ

좀 더 적극적인 홍보가 필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저도 상황이 되면 좀더 모을 생각이지만 지금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힘내야겠군요 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힘좀 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오랜만입니다 ㅎㅎ
그 마음이 꼭 전달 되었음 좋겠습니다 좀 장기적으로 보고 있어서 아직 시세에대해 민감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좀 더 관심은 받아주었음 하네요.

안녕하세요^^ 뭐 저도 장기로 보고는 있지만 참여한 많은 분들의 마음이 전달은 돼어야 겠다는 생각에 글을 적어 봤습니다.

네 ㅎㅎ 역시 musicholic님 마음이 여기까지 전달되는 느낌입니다.
오늘도 보람있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홀릭님 오랜만입니다.
저도 period0참가자라 손해는 안 보고
있지만 현재 시세가 이해가 안 되긴 하는군요.
1.2달러대에서 추매했고 기회봐서
더 할건데 ico가 끝나야 상승이 제대로
되지 않을까 합니다.
3번째 ico참가자는 피해가 막심하겠군요.

네..간만입니다^^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죠?
정말 3번째 참가자분들은 아마 갈아탄 분들도 많이 계시지 않을까 싶네요.
메이져 코인으로 발돋움 했으면 합니다.

오늘 또 떨어졌네요... 장투자라 별 감흥은 없지만서도...
제 소설 읽으면서 조금이라도 힘내세요 ^^

2020년 코인 폭등 뇌피셜(나는 코인투자로 성공했다.)
https://steemit.com/coinkorea/@coinyawong/2020-ico

소설 진지하게 읽어 보겠습니다.ㅎㅎ^^

저도 참 안타깝네요...
어째 내가 산 코인들만 안 오르고 다른것만 오르고 ㅠ

이쪽 세계가 쉽지는 않죠..저도 어렵긴 마찬가지 입니다. @cherryblossoms의 수익에 플러스만 넘쳐나길 바랍니다. 저도 몇몇은 마이너스에서 벗어나기가 쉽지 않네요.ㅎㅎ

이더리움의 대항마 라는 서브 타이틀을 가지고 나온 코인이니 이더리움이 디벨롭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록 가격은 더 떨어질 것 같네요... 이에 반해 EOS는 아무 소식 없이 잠잠하니...
EOS 개발진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이더리움의 대항마가 퀀텀이 차지하려고 하는 것 같군요...ㅎㅎ
퀀텀은 앞으로 좋은 이슈도 보유하고 있어서 올해안에 좋은 모습은 보여줄 것 같습니다.

그러게요. 저런 모습에 투자자들도 빼서 다른 곳에 투자하는 모습도 보이는 거 같습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저는 랜딩에 묶어놔서 지켜봐야만 하는 입장이다보니 안타깝네요.
곧 좋은 소식이 오겠죠? @twinbraid

문제는 경영진조차 eos는 투자의 목적으로 설계된 것이 아니라고 공공연히 말하고 다닙니다 .. 뭐 틀린건 아니겠지만 .. 과연 10억개의 토큰을 사는 사람들 전부가 프로그래머 일까요 ? 이익을 바라지 않으면 누가 투자를 하겠습니까 . ico 기간+10억개의 물량+sec악재+경영진의 무관심 . 최근엔 중국에서조차 ico규제를 한다고 합니다 . 상승하는게 오히려 이상한거 아닌가요??? 저 말고도 테스트넷 나오면 다털고 나가실분들 많으실듯

네 여러가지 의견들과 조바심이 있을 듯 싶습니다. 그래도 개인적으론 끝까지 잘 들고 가보려고 합니다.
어느순간에는 바닥이 있겠죠. 상폐되지 않는 이상 말입니다.

혹시 eos의 개발 스케쥴 같은걸 볼수 있는 사이트가 있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2
BTC 60972.25
ETH 2632.9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