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앞으로의 장세는 빠르고 보수적으로 접근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in #kr7 years ago

대문사진-01.jpg

안녕하세요. 뮤직홀릭 입니다

비트콜드의 분배가 이루어지고 그에 대한 매도가 이루어 지면서 비트골드로 이익을 보려고 비트를 매수 했던 매수 물량이 이제 서서히 던져 지리라 여겨 집니다.
특히 한동안 거침없이 상승을 보여줬던 비트코인은 분명히 크게 조정에 임할 것 같습니다.
11월 세그윗2x의 일정도 있고 해서 그전까지 큰 조정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글 적는 사이 비트가 크게 내려 않고 있습니다.

제 예상에는 5,500달러 선을 잘 유지하면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겠지만 5,500달러선이 무너질 우려가 많으며 5,500달러선이 무너지면 5,000달러 이하로 떨어질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그리고 여러 알트들도 더 빠지지 않을까 봅니다.

그럼으로 지금은 빠르고 보수적으로 접근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오늘 오전 비트의 잠시 반등은 데드켓일 확률이 큽니다.
물론 비트가 워낙 변화무쌍한 부분이어서 다르게 움직일 확률도 크지만 보수적으로 접근하는 자세는 필요할 것 같습니다.

5,000달러선도 무너지면 4천 중반대나 그 이하에서 다시 매수로 들어오는게 지금으로서는 좋은 방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스팀어 분들은 잘 대응을 하셔서 많은 손실을 입지 않기를 응원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upvote resteem

저는 일단 이더로 피신했습니다.
비트가 엄청 빠지는데 비해 이더 포함 알트들이 오르고 있기는 한데 비트 폭락이 더 심해지면 분명 영향 받을 꺼라 오늘은 대응을 정말 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 이더가 올라 주는 덕분에 결과적으로 비트 갯수 늘리는 효과가 있어 좋네요.
뮤직홀릭님의 성투를 기원합니다!

지금은 일단 비트 힘겨루기가 진행주인 것 같습니다.
분위기는 하락 분위기인데 두고 봐야 겠지만 비트의 자금이 알트로 많이들 옮겨 갔는데 비트가 완전 하락 장세로 전환이 된다면 알트들도 위협을 받을 수 있는 여지가 많으니 잘 대응하시구요..역시 성투 하세요^^

이제 다시 언제 매수하고 매도할지 눈치를 봐야겠군요 ㅎㅎ

네..지금은 잘 지켜보는게 좋은 타이밍인것 같습니다.

어두운 장세에 뮤직홀릭님 글이 많은 도움이 되네요
일단은 관망 모드로 전환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저도 크고 많은 수익을 보면 좋긴 하겠지만 가능한 보수적으로 접근해서 손실을 줄이려는 방법이 지금으로선 가장 안전한 방법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musicholic님, 참 민감하네요.. 비트 보유자들도 코인만 받으면 빼야지 하는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는 듯 하네요.. 비트에서 빠진 금액이 알트로 넘어오는 걸 기대하고 있지만 어느쪽으로 들어갈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말씀처럼 위험할때는 손실을 최소화 하고 향후 복구를 노리는 것 도 좋은 생각인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생각보다 비트의 반등세가 강하네요...의외로 반등을 강하게 뚫고 갈지...잘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잘 뚫고 올라간다면 다시한번 전 고점을 넘어설 수 있을 것 같군요.

네 ㅎㅎ 오전에는 쭉 빠질 듯 하다가 잘 지키고 있는 듯 합니다. 아마도 엄청난 눈치싸움을 하고 있는 듯 하넹.. 어차피 들어간 것 bt2 까지는 받아 먹어야 한다는 생각들을 하는 것 같네요 ㅎㅎ 그 이후에 어느정도 시세가 유지될지 빠질지가 결정이 될 것 도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