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이제는 퀀텀(QTUM)을 유심히 봐야 할 때

in #kr7 years ago (edited)

제가 투자한 플랫폼 토큰 중에 퀀텀(QTUM)이 있습니다.
지난주 코인원에 상장이 있었지만 대 실망의 모습으로 상장이 되었죠.
이 부분은 코인원이 일부러 그러지 않았을 까 하는 상상을 해보게 됩니다.

이제 여기서 중요하게 보는 관점은 퀀텀이 새로운 플랫폼이라는 것입니다.

비트코인+이더리움의 장점들을 모은 플랫폼이죠.

이게 9월13일날 메인넷이 나오게 됩니다.(EOS는 현재 테스트넷 상태임)

즉, 이제 이더리움과 상관없이 자체 플래폼을 가지고 퀀텀용 DAPP들의 개발도 이루어 질 거라 봅니다.

저는 여기서 퀀텀의 자리매김이 추후 EOS에도 중요한 포인트가 될 거라 봅니다.

퀀텀이 자리매김을 잘하고 좋은 DAPP들이 나오고 활발한 서비스가 이루어 진다면 EOS도 좀 더 긍정적인 시선으로 볼 수 있는 분위기로 전활 될 거라 봅니다.
또한 이더리움에 너무 집중되어 있는 우리나라에도 다양성이 생길 거라 봅니다.

그리고 오늘 퀀텀의 창업자인 "슈아이 츄(Patrick Dai)"가 텔레그램을 통해서 9월13일날 메인넷 오픈을 공지 했습니다.

저는 가상화폐 시장이 다양성을 가져야 한다고 봅니다.

그렇기에 이번 퀀텀이 잘 정착이 되어서 추후 여러 플랫폼 블록체인들이 블록체인 세계의 업그레이드를 담당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9월14일 부터 16일까지 완샹그룹이 진행하는 컨퍼런스가 있는데 이때 좋은 소식들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이날 비탈릭 뷰테린도 연사로 참여한다는데 비탈릭은 여기저기 다니느라 무척 바쁘겠군요.


추가 내용으로 확실 하지는 않지만
"슈아이 츄(Patrick Dai)" 가 2개의 대형 뉴스가 있다고 했는데 아직은 모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국 최대 메신저에 퀀텀이 붙을 수 있다는 것과 알리바바, 텐센트 등과의 접촉이 있다는 정도가 여기 저기서 나오고 있는 분위기 정도 입니다.
이 부분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 찌라시 입니다.


[이후 추가 글]
오늘이 9월 4일인데 갑자기 비트코인의 추락으로 인해 모든 코인들이 하락세를 걷고 있습니다.
관망하셨다가 시장이 안정되면 들어오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Sort:  

@musicholic님도 역시 퀀텀에 투자하셨었군요!
저도 코인원에 상장되고 이후에 퀀텀을 조금 구매했었습니다.
그래서 EOS를 구매하지 못했지만 말이죠 ㅠ
이전부터 지켜보고 있긴 했었는데 진입이 너무늦었네요.
메인넷까지 계속 지켜볼 예정입니다.

네 저도 예전에 좀 투자를 했었죠..제가 코인계통 보다는 플래폼쪽 토큰들을 관심있게 보는 편이어서요.
다음주 이후부터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봅니다.
많은 분들이 그렇지만 너무 단기 급 수익만 쫓는 부분들이 많으신 것 같네요.
제가 이더 처음 들어갔을 때도 플래폼이어서 들어갔었거든요.^^

가치를 보고 투자해야할텐데 저도 그부분은 걱정이 되네요.
플랫폼 쪽이라면 스트라티스도 가지고 계시겠군요!
제가 제일 처음 가상화폐에 관심을 가지고 투자하려고 마음먹은 코인이 스트라티스 였습니다 ㅎㅎ

넵,...그렇습니다^^

퀀텀을 지켜봐야겠습니다.!!

네 우선 잘 지켜 보시길...후 매수^^

전에 신문기사를 보고 관심은 가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설명을 해주시니 흥미가 생기네요^^

그랬군요...감사합니다.^^ 이쪽은 매도세가 좀 있는 편이라 잘 보시고..매도세만 잘 뚫으면 잘 갈거라 봅니다.

저도 최근에 퀀텀을 좀 담았는데 메인넷 기대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아마 쉽게 오르진 않을테지만 흐름만 타면 올라가지 않을까 봅니다.^^

저는 얼마전에 가입한 뉴비입니다 ^^ 이렇게 소통하게 되어 반갑습니다

퀸텀을 만드신 분이 세계적인 천재로 불린다고 하던데.. 역시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시군요 저도 슬쩍 발좀 걸쳐놔봐야겠어요 ㅎㅎ

팔로우와 업보트 하고 가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

넵!!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합니다.
가상화폐쪽엔 천재들이 많습니다. ㅎㅎ 비탈릭, 댄 라이머..등등

오호...퀀텀이 장점이 많은 코인이었군요. 관심을 전혀 두지않아 잘 몰랐는데 @musicholic님 덕분에 새로운 관심사가 생겼어요^^

그러셨군요...관심 가져서 나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오 퀀텀코인이 이런 메리트가 있었군요~ 주의깊게 지켜봐야겠네요 ㅎ

네..오랜만입니다^^ 주의깊게 보고 움직여야죠..ㅎㅎ

한동안 들고 있다가 이번 고인원 상장 관련해서 재미 좀 보고 내렸었는데요..
다시 들어갈까 이더에 몰빵해둘까 고민중이네요.

그러시군요...개인적으론 몰빵은 조심스럽답니다. 다른거 오를때 안오르면 힘들어 지니까요.^^
그리고 안정적인 수익을 위해서는 분산이 좋다고 봅니다. 대신 퀀텀이 대안이라는 얘긴 아닙니다.
대안은 너무나도 많으니까요. 연말정도 보신다면 라이트코인도 좋습니다.
이번 상승 내리고 약간의 조정이 있을때 들어가시면 연말에 좋을 거라 봅니다.
적어도 3개 이상은 분산하세요.

네. 조언 감사 드립니다! 라이트 코인과 퀀텀 쪽으로 분산 염두에 두고 살펴 보겠습니다!^^

퀀텀..관심 갖고 지켜봐야겠네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넵..저도 잘 지켜 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퀀텀이라니.. 또 재밌는 분야가 늘었네요. 여윳돈이 한정적인게 뼈아픕니다 ㅠ

저도 늘 한정적인 여윳돈이 가슴아픕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275.57
ETH 3480.5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