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회복장세의 현 상황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01.jpg
안녕하세요. 뮤직홀릭입니다.
우려했던 하락장세가 어느정도 회복세로 움직이는 가운데 거의 모든 코인과 토큰들이 가파르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AM 11시 기준(비트피닉스)

  • BTC

현재 BTC는 $4,400~4,480 사이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우선 윗 저항선인 $4,600~4,700 즈음에서 주춤할 듯 한데 이 선을 잘 넘어서면 이전 고점($4,980선)까지도 잘 갈 수 있지 않을까 여겨집니다.
아마 이 선($4,600~4,700)에서 공매도 대기자분들 많이 계실꺼라 봅니다. 잘 대응하시면 좋겠습니다.

비트.png

  • EOS

그리고 이번 하락세에서 상대적으로 많이 하락했던 EOS가 상승도 상대적으로 많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오스.png

현재 전일기준 24% 정도 올랐는데 $1.07 선 정도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많이 상승은 했지만 워낙 많이 떨어졌던 상황이라 지속적으로 좀 더 힘이 받쳐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14일이전에 테스트넷이 있습니다.
그 전에 좀 더 상승이 있지 않을까 여겨집니다.

또한 이번에 중국발 ICO에 대한 조치를 발빠르게 대응해서 관리 대응 능력을 확인 할 수 있는 계기도 볼 수 있었습니다.

https://steemit.com/eos/@dev1by0/block-one
block.one - 중국법에 따른 변화에 대한 성명 (번역)

  • LTC

그리고 또 두드러지게 회복장에서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라이트코인(19$~20% 상승)입니다.

사실 이전에 라이트코인에 대해 크게 관심을 안가졌었는데...
근래 지인의 추천도 받고 또한 좀 더 찾아보고 하니 앞으로 라이트코인이 꽤 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우선은 생각보다 해외에 라이트코인을 비트코인처럼 사용하는 곳이 많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라이트코인의 모토가 은을 지향합니다. 비트가 금이면 라이트코인은 은이라는 거죠.
그런데 갑자기 BCH가 툭 튀어 나왔지만 라이트코인과의 경쟁에는 큰 의미가 없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유자금이 생기는 분들은 수시로 조금씩 모아 놓으면 지속적으로 가치가 올라가지 않을까 봅니다.
라이트코인.png
모두가 금을 좋아하지만 대체 수요는 항상 있기 마련이거든요...금이 가면 은도 항상 같이 간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 QTUM

마지막으로 중국계 코인들이 이번에 가장 피해가 컸는데 특히 네오가 아주 컸었죠.
다행인지 퀀텀(현재 $12.8)은 그래도 싱가폴에 본사를 두고 있어서 회복세가 더욱 나아질거라 보는데 문제는 이제 플래폼으로써의 역할을 해야하는 상황에 ICO에 대한 제재가 점점 화두가 되는 분위기여서 어떻게 될 지 상황을 주시해야겠지만 이 또한 어떠한 제도 장치들이 생기게 되면 그에 맞게 ICO들이 열릴거라 봅니다.

아무리 게임에 대한 제재를 가하더라도 개발할 사람들은 다 개발해서 다시 시장을 활성화 시키는 거처럼 말입니다.

그래서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곧 메인넷이 오픈되고 나면 퀀텀은 많이 좋아지리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하락장에서도 정리하지 않고 계속 홀딩 했었습니다.

우선 각 코인마다 적고 싶은 얘기는 많지만 주로 제가 포스팅 하는 주제들 속에서 적어 봤습니다.
전반적으로 흐름은 많이 상승하고 있지만 이 전에 워낙 낙폭이 컸어서 비트가 좀 더 힘을 유지해주길 바랍니다.
이번 회복세가 잘 이어져서 이전 금액을 또 넘어서는 흐믓한 장세가 되길 희망해 봅니다.

급소식


현재 윤비 거래소에서 위 ico토큰들이 상폐되기로 했답니다.
아..이건 기술력과 상관없이 흘러가는 부분이라 참으로 어려운 부분이군요.


Sort:  

헐SNT 같은 코인은 왜 상폐 된건가요 ㅋㅋㅋㅋ 벌써 ICO 다 끝났는데

윤비가 영향력은 있지만 세력이 널띄는 곳이어서 개인적으로 잘 된 것 같습니다.ㅎㅎ

상황정리 감사합니다 eos 랜딩 잘돌리고 있어요 ㅋㅋㅋ 밑천이 부족하여 아직 1개도 제대로 못받고 있지만 ㅎㅎㅎ

그냥 놀리시는 것 보다는 더 좋은 것 아니겠습니까^^ 저는 수량이 좀 커서 공매 분들 도움 주는 것 같아 당분간 랜딩을 참고 있습니다. 나중에 가격이 좀 많이 오르면 그때 다시 할 까 합니다.

아~ 그래서 EOS가 올라가다 마는군요... 급소식이 저는 좀 희소식으로 들립니다. EOS를 아주 소량만 가지고 있기에 추가매수 기회를 엿보고있었는데 추가매수 찬스라고 여겨지네요^^

네..ㅎㅎ.. 잘 추매 하세요^^

안그래도 변수 심한 코인에 중국이 끼어드니 이건 뭐
하루하루가 익스트림 다이나믹하군요ㅎㅎ

중국은...뭐라 말 할 수가 없군요...장기로는 이번 조치가 좋은 부분인것 같습니다.

정말 추락하기 무섭게 다시 올라가네요... 기쁜 일이긴 하지만 오늘 막 돈이 들어와 투자시기가 참 애매해졌습니다 ㅠㅠ 지금이라도 비트는 조금 사둘 가치가 있을것 같긴 하네요 ㅎㅎ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

이번에 잘 보셨다가 이렇게 하락장에서 그나마 잘 견디는 종목으로 추매 하시면 좋을 것 같지 않습니까?
저도 항상 하락장에 그 부분을 보고 끝날때쯤 추매를 하고 있습니다.

회복세가 빨라져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ㅎㅎ 힘을 쭉 받아서 밀고 올라가면 좋을텐데 밀이죠.

비트가 저항선인 $4,600~4,700을 넘어서면 쭈욱 갈거라 봅니다.

뮤직홀릭님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지금은 고요하네요. 제 생각엔 힘이 아직 받쳐주지 못하는거 같아보여요. 역시 관망이 답이겠죠?ㅎㅎ

헤헤 역시 존버가.. 저는 이오스 물량 늘리려고 팔았는데.. ㅋㅋㅋ 어설프면 이게문제네요 ㅠ

또 줍줍 하시면 되죠..^^

깔끔하게 정리해주셨네요. 상당히 큰악재라 생각했는데 쉽게회복하는것같아 신기하네요

저도 볼때마다 신기합니다...감사드리며 ^^ 좋은 하루 되시구요..

오늘은 전반적으로 초록불이네요^^
에오스도 많이 올랐구요.
장기적으로는 대박날 거라고 생각하기 땜에
걱정은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

네..걱정 보다는 일상을 잘 누리셔야죠^^

나는 어제의 차트에 대해 매우 걱정했다. 그러나 오늘은 좋아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정보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58.65
ETH 3372.5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