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한테 처음으로 가슴 뭉클한 생일선물 받았습니다 ㅠ.ㅠ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 회원 여러분 휴일 잘 보내셨나요? 스팀잇 왕초보 @munkihun입니다

오늘은 음력 유월 초여드레,,,,
바로 제 생일입니다. 삼복더위 한가운데서 태어났죠.

그래서 저녁때 가족들과 읍내에 나가서 버섯 샤브샤브와 들깨 샤브샤브에 칼국수 한그릇 말아먹고 왔습니다.

생일이라고 해봐야 매년 자기 의지와는 상관없이 돌아오는 의례적인 일이요, 제겐 그렇게 특별하게 의미를 둘 일는 아니었지만, 오늘은 특별한 날이라고 말하고 싶고, 정말 기분이 좋네요.

이유인즉, 우리 딸한테 처음으로 생일 선물을 받아 봤습니다.
오늘만큼은 스팀잇 회원 여러분들게 자랑좀 한번 해보고 싶네요 ^^

제가 군것질로 제일 좋아하는 돼지바랑 찰보리빵을 딸한테 생일선물로 받았습니다.
녹기전에 쨉싸게 스팀잇 인증샷 찍었는데, 때마침 옆에 우리딸 고래 스티커도 있어서 함께 찍어 봤어요.

급한 마음에 형편 되는대로 찍은지라 사진이 참 허접스럽죠?
그래도 제 입장에선 매우 가슴 뭉클하군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뵙겠습니다^^

Sort:  

정말 행복하셨겠어요~
돼지바 엄청맛있는데~~

아이의 멋진 선물이네요 ..

이런게 자식키우는 맛인가요ㅎㅎ

생일 축하드려요ㅎㅎㅎ돼지바ㅋㅋㅋ너무 기엽네여

아이구 마음이 넘 이쁘네요 생일 축하드려요!

Congratulations @munkih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munkihun
크.... 부럽습니다, 자랑하실만 한데요? ㅋㅋㅋ

아빠가 뭘좋아하는지 따님이 눈여겨봤다니!!
정말 사랑스러운 따님이네요 뭉클하실만 한데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512.58
ETH 3313.9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