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에 투자하여 가족 외식비를 벌다...

in #kr7 years ago (edited)

가상화폐 시장에 눈치보기장세가 계속 되는군요....
오를듯 하면서도 쭉~빠지고,, 쭉~빠질듯 하면서도 다시 원상으로 회복되고.,,,,,

이런 매수와 매도의 힘겨루기 장세가 지속되는 상황에선 어느 한쪽이 무너지면 그대로 치고 올라가든가. 아니면 그대로 밀려버리든가 하겠죠.

저는 후자보다는 전자의 가능성이 더 크다고 생각되서 밀릴때마다 조금씩 담아 둘 생각입니다.

몇일전 상대적으로 매우 싸 보이는 복셀인지 뭔지 이름도 생소한 가상화폐 호기심으로 소액을 샀었죠.
그런데 오늘보니 그게 거의 200% 가까이 올라 버렸네요.....
가족 외식비는 벌긴 했는데, 정말로 안타깝습니다...(조금씩 모아볼라고 했는데 한편으론 너무 속상하네요)

여기다 큰돈 좀 들였으면 몫돈좀 만져봤을텐데, 제 복이 가족 외식비 정도까지인가 보군요.... ㅎㅎ
그래도 저는 스팀 비중이 절대적이니 있으니 스팀잇에서 승부를 볼 생각입니다..ㅎㅎ

모쪼록 스팀잇 회원 여러분 대박 나십시요^^

Sort:  

저도 같은 마음으로 곧 치고 올라가겠지에 존버하고 있답니다.
알트코인은 어디서 주로 거래하세요?
코빗에서는 그다지 많은 코인이 없는듯 해서요.^^;;
암튼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 이웃으로 지내면서 공동 관심사에 얘기나 했으면 합니다.^^

호기심이나 마음이 끌려서 산 코인의 폭등은 횡재한 셈 치고 넘어가야겠죠 ㅎㅎㅎ 가끔 몰빵해서 버시는 분들은 신기하긴 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70.82
ETH 2602.3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