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감성여행 영상 만들었어요! (와이프ver)

in #kr7 years ago (edited)

[travel] [video]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image

오늘은 하루종일 투자해서 만든
런던여행 영상을 드디어 공개합니다!

두둥!

이번엔 음악 선택부터 정말 시간을
들여서 만들었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미세먼지가 많은 하루니
실내에서 좋은 주말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upvote와 follow는 앞으로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If you liked my steemit's posting
please upvote and follow me :)


Sort:  

안녕하세요 munhwan 님, 너무 멋진 영상이네요 ㅎㅎ 수고 많으셨습니다. 연말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kimsungmin님도 마지막 주말 잘 보내시길!

네 ㅎㅎ 감사합니다~~

음악과 영상 모두 세련되게 잘 만드셨네요~
중간에 미술관을 굴러다니는 아이들도 귀엽고, 아내 분도 웃음이 밝으시네요. : )
잘 보고 갑니다!! ^________^

과찬입니다. 감사합니다 :) 새로운 한해 출발 화이팅입니다!

아니 이걸 직접만드셨다니...! 영상미부터 음악까지 정말 너무나도 산뜻하고 좋습니다ㅠㅠ감사히 잘보고갑니다 munhwan님:)

과찬이십니다:) 좋은 밤 되세요^^

오 이 귀한 영상을 이제야 봤어요 김작가님!!
몇 군데는 대충 아~ 요기인가? 싶은 장소들이 있네요ㅎㅎ 그 와중에 와이프분 미모가 영상을 더 이쁘게 만든 것 같아요~~ 전 오늘 부터 런던 여행 시작입니당!

아이쿠. 좋은 말씀들 감사합니다 ㅎㅎ 두분의 여행기는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내일 또 놀러갈께요~ 안전여행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50.70
ETH 2268.90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