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실시간] 55만원으로 초호화 지중해 크루즈 여행중입니다 (프롤로그, 그리고 크루즈 예약/크루즈여행 팁을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여행중에서 이렇게 자세히 써주시다니.. 열정에ㅜ감동입니다 ㅎ 여행업이 일하면서도 몰랐던 크루즈의 많은 정도를 얻어가네요. 감사합니다^^

Sort:  

문환님~! 저도 여행업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저도 여행업에 대해서 알고싶습니다^^!
아직 세상엔 저희가 가보지 못한, 발견되고 탐험되지 않은 곳이 많다고 믿습니다
그런 곳들을 탐험하고 발견해보고 싶은데, 아무래도 가장 큰 문제는
시간과 재정적인 부분이겠죠. 이 부분이 채워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런 의미에서 작가님은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많이 배우겠습니다!

배에서 지금 잠시 핫스팟을 이용해서 인터넷을 하는데,
아무래도 힘드네요ㅎㅎ

여유있을때 작가님과 엄~청많이 부대끼며 이야기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저도 본업과 부업을 오가느라 힘들답니다 ㅋㅋ 여행업에 대해 혹시 궁금한게 있으시면 살짝 소스 주세요~ 고민해보고 포스팅으로 궁금증 해결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여행업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구조가 궁금합니다!
어떻게 가능한지요!!!!!ㅎㅎㅎㅎㅎ

오마이갓. 이런 투명한 곳에서 그런건 제가 공개하기는 ㅋㅋㅋㅋ 하지만 전반적인 여행업의 구조에 대해선 조만간 포스팅하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06.05
ETH 2666.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