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발표] 📷 제2회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 결과를 발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드디어 제2회 여행사진공모전을 끝마쳤습니다!
이번엔 주제가 다소 어려워서 10분만 참여해주셨답니다..ㅠㅠ..
그래서인지 합격률이 높았던 사진공모전 결과를 공개합니다.

두둥!

DQmQMsunBHRNLmKrEndNzbBYjFGEZSua4vSPXU2MDb8eacu.jpg

2회 여행사진공모전 결과


업보트: $6.30
당첨금: $8.00
전체지원자: 10명
공모당선자: 4명



이보다 사람이 많을 수가 없다 상 (1명)

@minhoo
DQmTqYmfrWVNu8jYoJjFxDeNF1UvVayfuihjYa6fqzosWyF_1680x8400.jpg
가장 치열했던 상입니다. 여행이라는 주제를 대상으로 1차 선정하고 나머지 사진들은 제가 직접 확대해서 머리하나를 세워보았습니다. 육안으로 사람머리가 판단되는 수만 카운팅하였습니다^^;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죠? 뮌헨의 옥토버페스트 맥주 축제사진입니다.



내 이상형이 왜 사진속에 있지 상 (1명)

@sssullilacha
DQmXyML8EoeNHreZ7KtDg68ttswzvpmmhwetW8gCcXR8htp.jpg
모델사진을 찍은건지 배경을 찍은건지 헷갈렸던 기억이 난다는 사진! 스포티하면서 지적이게 독서하는 모습이 멋있다 생각하며 사진을 남겨놨는데 보다보니 이상형이었다는+_+
해당 상의 단독 출품작으로 선정되셨습니다^^



우리나라 같은 해외여행 사진 상 (1명)

@jhani
DQmZt7UJRXSKW2be3yBmNEFkXKbtK9e5h1EVTM6h5ztQ3wB_1680x8400.png
런던의 한국 분식점 입니다. 마치 우리나라에 있는 학교 앞 분식점과 같은 다정함이 느껴집니다.
해당 상의 단독 출품작으로 선정되셨습니다^^


행복해 상 (1명)

@geniee
DQmTHswJaiFN7hFryZeJuG7D2RjkiAAec4TDRAvajxnoA9c.jpg
아프리카 봉사활동 당시 카메라만 봐도 행복해하는 아이들의 모습입니다:)



참여율이 1회보다 저조했지만 많은 관심을 주셔서 흡족한 공모전이었습니다. 제3회 여행사진공모전은 조금 쉬었다가 돌아오겠습니다:)

P.S 공모전 당선자 상금은 스달이 들어오는 즉시 바로 지급해드리겠습니다.



steemprofle2.png

Sort:  

좋은 사진 구경하고 갑니다 참가할 사진이 없던에 아쉽네요

다음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주제를 포함해놓겠습니다^^

모두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축하 감사드립니다:)

꺄 제가 뽑히다니 영광이에요!!! 너무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도 축하드려요! 리스팀할게요^^

지니님~ 좋은 사진 공모해주셔서 감사해요^^ 상금은 조만간 전달해드릴게요!

모두 축하드려요~!! 같은주제에 여러가지 사진들을 볼수있어서 재미있는 경험이였습니다ㅎㅎ

축하 감사드립니다! 다음번엔 좀 더 활성화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서 돌아오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당선되신 분들 모두 축하해요 :-) 1회 참가자+수상자로서 왠지 괜히 뿌듯하네요! 작가님의 사진공모전은 주제가 있는만큼 구경하는 재미도 크다는 것!! 다음에는 저도 한번 더 도전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힘을 얻고 다음 공모전 준비해보겠습니다! +_+

참으로 작품성 높은 사진을 찍는 뛰어난 분들 많군요.

스티밋에는 여행사진컨텐츠가 어마무시합니다^^

수상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
문환님도 고생하셨습니다. :D

초코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편안한 밤되세요!

우와 당첨이라뇨!!!! 너무 기분 좋아요~ 사진 고른다고 덕분에 14년도 여행사진 정주행했어요^_^
단독출품이라 운이 좋았던 것도 한몫한것 같네요🤭 다음 공모전 나오면 주위에 홍보 많이 해야겠어요!!

축하드립니다 ! ㅎ 다음번에도 잘부탁드려요^^

런던 분식집은 정말 한국 같네요 ㅎㄷㄷ

그쵸? 분식집의 감성을 제대로 살린 것 같아요!

큽...피드에서 내용을 놓쳤었나봅니다.
이런 좋은 공모전을 진행하셨었다니...아깝다..(물론 뽑혔을리도 없겠지만 ㅎㅎㅎ;;;)
다음 공모전에는 참여해보겠습니다^^
L to the O to the V to the E to the 사.진!
나날이 흥하시길~

다음엔 꼭! 참여해주세요 :) 기간을 늘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826.76
ETH 2393.38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