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세번째 저서 작업 끝! 곧 출간될 여행도시를 맞춰주세요 ★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80204_110002739.jpg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 입니다.

드디어!
세번째 단독저서 작업이 끝이 났어요 여러분.
오늘 귀신같이 일어나서 재빨리 마무리지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픈거 아닙니다)

아마, 구정 후엔 온 오프라인서점에서
쉽게 만나보실 수 있을거에요~

여행책에 관심있다면 누구나 아실만한 가이드북시리즈입니다.

자. 그럼 작업 마무리 기념으로
이벤트를 하나 진행할까해요.

아주 간단합니다.



출간예정인 여행가이드북의 지역은 어디일까요?

  • 참여방법
    -보팅+댓글로 예상도시를 남깁니다(ex. 뉴욕)
    -출간기념 포스팅에서 도시를 확인합니다.

  • 힌트
    -인천출발 비행기준 10시간이내 거리의 도시.

  • 경품(1분)
    -책을 구입하실 스팀달러를 드립니다. (책 가격에 맞게 드립니다)

  • 참고사항
    -중복정답이 나오면 가장 빨리 댓글을 남겨주신 분에게 드립니다.
    -받으신 스달로 책을 구입하신 후 인증 후기 꼭 남겨주세요 :)



steemprofle2.png


Sort:  

미얀마 양곤! 저도 찍어봅니다.. 흐흐 책출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치앙마이 갑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미얀마 양곤 예상해봅니다 ㅎ

밍글라바~~~(미얀마 인사입니다)

저도 요즘 공유해주신 미얀마 양곤과 만달레이가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늦었네요 ㅎㅎ
출간 축하드립니다!

축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만달레이로! 참여 받겠습니다 :)

아하! 감사합니다~

우아~~ 작가님이시군요. ^^
르앙프라방

라오스는 처음이네요! 감사합니다 :)

다이애나님 오셨네요~! 나라는 아니고 도시로 재참여해주세요^^

아하! 제가 잘못봤네요.
미얀마 양곤으로 !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제가 관심이 있는 나라 "인도" 기대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축하감사드려요^^ 응모 완료입니다!

동남아시아일 것 같아 라오스로 하고 싶었는데 아는 도시가 없... 베트남 나트랑 갑니다! 아참! 저서 작업 끝나신 거 정말 축하드려요! 고생하셨어요 ㅜㅜ 정답 맞추고 싶은 마음에 서두르다(어차피 찍는 거지만 ㅋㅋ) 제일 중요한 얘길 빼먹었네요 ㅎㅎㅎ

찾아와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하죠^^ 베트남 냐짱은 첫 응모네요! 응원합니다!

저는 캄보디아 씨엠립 할께요 :)
제가 가고싶은 곳이라 ㅎ

씨엠립 참 좋죠! 저의 첫번째 저서 지역입니다 :)

어머나 ...그런줄도 모르고 ...죄송함이 밀려옵니다..
아참 축하드린다는 말을 못했네요 :)

죄송하실게 어딨나요 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출간축하드려요! ^^ 전 오사카 한번 찍어봅니다!

솔나무님~! 오사카 참 좋죠. 다른 지역의 현지인들과 다르게 화끈한 일본인들이 있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700.74
ETH 2389.9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