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발표] 📷 제1회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 당선자를 발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드디어 제1회 여행사진공모전을 성황리(?)에 끝마쳤습니다!
첫회였지만 무려 16분이 참가해주셨어요+_+

그럼 공모전 결과와 당선작을 공개합니다!

두둥!

DQmP6YrZs61ZMccxLcw4bknaz32WpiC2tDkuie2AWVSbUuW.jpg


1회 사진공모전 결과


업보트: $7.46
당청금: $8.00
전체지원자: 16명
공모당선자: 4명



-- 이보다 아름다운 자연이 있으랴 상 (1명)

@dreamyacorn

dreamyacorn.jpg

인간계와 천상계를 이어준다는 중간계인 나라 뉴질랜드에서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와카티푸호수 위쪽으로 하늘의 색을 그대로 담은 멋진 호수!
많은 분께서 공감해주신 아름다운 자연 사진입니다.



-- 이보다 특이한 포즈가 있으랴 상 (1명)

@springfield

springfield.jpg

브라질의 섬, 부지오스에서 서핑을 하다 찍은 친구 사진니다.
이 포즈는 어떻게해야 나올 수 있는지.. 처음엔 2명이 아닌가 싶기도 했지만
1명이라고 하네요.. 따라할 수 없을 정도로 특이해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 이보다 멋진 야경이 있으랴 상 (1명)

@kellykim

kellykim.png

야경하면 역시 부다페스트죠. 고민없이 선택한 사진입니다.



-- 이보다 웃긴 사진이 있으랴 상 (1명).

@yealumilu

yeal.jpg

감히 놀러와서 놀지않고 잠든 남편에게 복수를 하였다는....
무려 3시간에걸친 복수극에 상을 안드릴 수가 없답니다.
후문으로 4시간동안 안일어나셔서 백숙도 못 드신 남편분..ㅠㅠ..


업보트가 살짝 당청금에 못미치치만
첫회인만큼 예상보다 지원자수가 많아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조금 쉬어간 후,
제2회 여행사진공모전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당선자 분들께는 인당 2SBD를 금일 지급됨을 알려드립니다.

다시한번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DQmNVCo83Vg1mnXjsNZRTxVfQJxuZnbNaQ6jXRM3gUjg6yu_1680x8400.png


Sort:  

제 2회 사진공모전에는 꼭 참여하겠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할 제2회 사진공모전! 한번 준비해보겠습니다^^

으앗 이런 공모전이있었다니..! 지원할걸그랬습니다!!!
다음회차 노려봐야겠네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민후님 안녕하세요~~ 조만간 다시 개최할테니 리스팀하셔서 꼭 널리 알려주세요^^ 축하 감사드립니다~!

와 세상에 능력자는 정말 엄청나게 많군요.
각 테마에 맞게 자연, 포즈, 야경...이라니
마지막주제는 탐이나네요 다음에 도전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genius0110님! 다음번에 멋진 작품 기대하겠습니다+_+

감사합니다!!!!! 작가님 !! ㅎㅎㅎ당선이라니 ㅠㅠ 이런적 처음이라 너무 기뻐요 ^^ 많은 사람들이 공감해줘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공모전 기대하구요 멋지고 많은 이야기 담긴 좋은 사진들 보러오겠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보는 순간 시원해지는 사진이었습니다+_+ 앞으로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이렇게 좋은 공모전이!
2회때 꼭 참여하고 싶네여 ㅎㅎ

조만간 시작합니다! 두둥!

조만간 2회 시작하시는거죠?
이벤트도 넘 좋고, 뭣보다 올리신 사진들이 다 예술이네요. ㅎㅎ 다음회차 기대해봅니다. ㅎ

노아님~! 조만간 오픈하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

재미있는 공모전이었습니다. ㅎㅎ 부다페스트 ..이번에 배틀트립에서도 나왔었는데.. ㅜㅜ 너무 가고싶더라고요

특이한 사진분야는 정말 고민많이 했는데 아쉽습니다 ㅠㅠ..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아 당선이다! 제가 친구를 팔아서 ㅋㅋㅋㅋ상을 받았네요 >ㅁ< 한 사람이 맞습니다!! ㅎㅎㅎ저 날 파도가 심하게 쳐서 파도 타다가 해변으로 저렇게 밀려 들어왔답니다. 앞으로의 공모전도 기대됩니다. 오랜만에 사진과 함께 추억을 꺼내보는 시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김작가님 :-)

다음회도 시간되시면 참가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당첨 축하드리며 상금은 좀전에 보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그러고보니 사진 잘 찍으시는 분들 진짜 많은 거 같아요. :)

수상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진행하신 문환님도 고생하셨어요. :D

생각보다 뿌듯함이 있어서 계속 진행해볼까 합니다^^
응원 항상 감사드리구요^^

작가님~ 뮌헨은 이제 아침인대 또 이렇게 좋은 소식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앞으로 여행갈 때 마다 더 좋은 사진 찍으려고 혈안이 될 것 같아요ㅎㅎ!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_^

좋은 사진 응모해주셔서 감사해요^^ 뮌헨은 이제 아침이군요! 활기찬 한주 시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9.02
ETH 2653.11
USDT 1.00
SBD 2.84